(문) 오늘날 많은 사람이 무신론 사상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 시대에 어떻게 하여야 하나님의 사람으로 빛을 나타낼 수가 있겠습니까
(답) 우리 인생들이 무신론 사상을 가지게 된다는 것은 스스로 자기 지식에 속는 것입니다. 오늘날 지식이 발달되어 과거의 미신적 신화에 허무한 것이 드러나게 될 때에 하나님도 그와 같이 생각하므로 무신론자가 나옵니다. 만일 기독교가 지금 이 시대 사람에게 빛이 될 만한 말씀을 증거하지 못한다면 인간 지식에 흥미를 가진 사람들이 아무런 반응을 받지 않게 됩니다.
우리는 성경을 들어서 인간 지식의 발달은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지는 현실이라는 것을 증거하여 그들에게 이 시대적인 말씀을 통하여 새로이 일어나는 역사가 무엇인 것을 알도록 하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금으로부터 2500년 전에) 무신론 사상이 나올 것과 종교가 극도로 부패됨에 따라서 협상적인 노선이 있게 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종말의 역사는 어떻게 일어난다는 것을 앞질러 말씀한 것이, 때가 차매 이루어지는 새로운 역사가 나타나게 되므로 이 시대 사람들이 깨닫고 돌아오게 하는 것을 기독교 종말의 역사라는 것입니다. 만일 무신론 사상이 나오지 않았다 하여도 증거할 수가 없는 것이 예언입니다. 왜냐하면 무신론 사상이 심판기에 북방에 자리잡고 나온다고 했는데 이런 일이 없다면 하나님의 말씀이 거짓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무신론 사상이 세계에 침투해 들어오므로써 그 예언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증거하는 동시에 하나님께로부터 이 시대에 일어나리라는 역사도 반드시 일어나므로써 무신론은 허위라는 것을 사회가 모두 알게 되므로 오히려 전도할 문이 더 열리게 될 것입니다. 시대가 악해질 때에 역사가 더욱 더 강하게 일어나서 악한 시대의 사람들이 깨닫고 하나님을 경외하게 한 것이 구약 시대에 선지들을 통하여 나타난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을 묵시로 줄 때에도 악하고 음란이 가득한 도성에서 하나님의 사람을 축출하고 압박을 당하고 있는 가운데서 하나님께서 그 종을 강하게 들어 쓰므로 묵시의 말씀을 준 것은 인간 종말에도 이러한 시대가 올 때에 당신은 영광을 받으시겠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악하고 부패한 시대가 올때에 절대로 악해질 것이 아니고 새로운 강한 힘을 하나님께로부터 받아서 이전보다도 칠배나 강한 역사를 일으키게 되어야 합니다. 이것을 기독교 종말의 완전 역사라는 것입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zion924.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