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러시아 우랄산맥 상공에서 폭발한 운석은 미확인비행물체(UFO)가 격추했기 때문이라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추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9일(현지시간) 미국 개더닷컴에 따르면 17일 동영상 사이트에는 러시아 운석 폭발을 목격한 UFO라는 동영상이 공개됐다.
러시아 국영방송 ‘1TV’의 보도 영상을 재편집한 이 영상에는 운석 추락 직후 상공에 나타난 비행운을 찍은 화면에 정체불명의 물체가 나타나 있다.
비록 이 물체는 움직이지 않고 있지만 함께 공개된 원본 영상에도 그 모습을 나타내고 있어 조작은 아닌 듯 보인다.
이에 대해 일부 네티즌은 이 UFO가 운석을 격추한 뒤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같은 날(17일) 유튜브에 올라온 ‘첼랴빈스크 운석은 사실 격추됐다?’라는 제목의 동영상 역시 ‘UFO 격추론’을 뒷받침한다는 게 일부 네티즌의 반응이다.
당시 공개된 영상에는 밝게 빛나며 불타는 불덩이유성(운석이 떨어지기 전 상태)이 낙하하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유성꼬리 부분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작은 물체가 유성과 그대로 부딪히더니 그 앞으로 나타나는 모습을 보인다. 그 직후 유성은 폭발해 운석우가 되는 장면이 그대로 나타났다.
또한 이 같은 장면은 좀 더 확대되고 명암이 반전된 화면을 통해 이 작은 물체가 유성에 어떤 행동을 하는지 자세히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도 이번 공중 폭발 때문에 커다란 운석은 호수로 낙하해 피해가 최소화됐다는 견해가 나오기도 했다.
한편 지난 15일 첼랴빈스크주(州) 상공에서 폭발한 운석우의 충격파 때문에 건물 유리창이 깨지면서 날아온 유리 파편에 주민 1200여 명이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캡처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
사람들은 이 일에 대해서 어느쪽을 믿든 자유다...
UFO가 운석을 폭발 시킨건지, 운석의 조각이 부딪쳐서 인지를 ...
그러나...나는 이렇게 믿는다. 하나님의 보좌에서 오는 생물...즉 우주를 정찰하는 정찰대다 ... 인간의 과학이 발전 하면서 더 알려지게 된 존재는 인간의 능력으로는 도저히 상상하기 어려운 물체라 외개인이 만든것이라 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실 때 지구성에만 생명체가 있게 하셨다. 그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물질을 들여 아무리 우주를 다 뒤집어 본들 생명체는 찾을 수 없을 것이다.
UFO는 아주 오랜 세월동안 미스테리 였었다. 그런데 성경에서 그 해답을 볼 수 있다.
(에스겔, 다니엘, 계시록)에서 생물의 형상을 보여주셨는데 (에스겔1장)에 더 자세히 보여주셨다. 불 가운데 단쇠 같은 것이 나타나 보이셨는데 네 생물의 형상이라 했다. 또 생물의 모양은 숯불과 햇불 모양같은데 그 불이 그 생물 사이에서 오르락 내리락하며 그 불은 광채가 있고 그 가운데서는 번개가 나며 그 생물의 왕래가 번개같이 빠르고 그 형상의 구조는 바퀴 안에 바퀴가 있는것 같으며 행할 때에는 사방으로 향한대로 돌이키지 않고 행하며 그 둘레는 높고 무서우며 그 네 둘레로 돌아가며 눈이 가득하며 생물이 행할 때에 바퀴도 그 곁에서 행하고 생물이 땅에서 들릴 때에 바퀴도 들려서 어디든지 신이 가려 하면 생물도 신의 가려하는 곳으로 가고 바퀴도 그 곁에서 들리니 이는 생물의 신이 그 바퀴 가운데 있음이라 .... 에스겔 선지가 2천5백년 전에 본 생물의 모양이다.
UFO는 태양 속으로 들어가기도 하고 화산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인공위성에서 또는 다른 사진에 찰영된 것을 우리는 보아 왔었다.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존재에 대해서 눈으로 보지만 인간의 두뇌와 한계에 갖혀서 더 이상의 것을 내다 보지 못하는것 같다... 사람들은 다른 별세계에서 온 우주인 이라고만 믿는다... 하나님께서는 천지 만물을 창조하셨다 그 창조 하심을 성경을 통해 알려 주셨고 시작과 끝을 알려 주셨다. 하나님께서 온 우주 만물을 다스리고 계심을 믿는 다면 답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의 뜨거운 사랑에 울컥 마음에 눈물이 흘렀다...
끝까지 멸망 받지 않고 회개 하기를 기다리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가 있기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