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0일 금요일

은혜 때 응답은 영혼의 구원이요 환란 때 응답은 육체보호와 땅의상속(사49:8)

은혜 때 응답은 영혼의 구원이요
환란 때 응답은 육체보호와 
땅의상속(사49:8)

 
사랑하는 성도여... 믿음으로 받는 자녀권세로는 하늘의 시민권을 얻지만(빌3:20), 예언을 지켜 행함으로 받는 철장권세에는 세세 왕권이 따라옵니다(계2:26~27). 이 전도지는 첫째 부활에 참예할 성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살전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은 순교자요, “우리 살아 남은 자”란 짐승과 싸워 이길 자들입니다. 계 20:4~6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5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계1:7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계11:12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저희가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저희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왕하2:11 “엘리야가 회리바람을 타고 승천하더라”

종말의 변화성도는 구약 때의 엘리야와 같은 사명자들로서 이들은 사탄의 하수인인 ‘짐승’과 ‘거짓 선지자’의 정책에 맞서 싸우다 구름을 타고 공중에서 예수님을 만날 자들입니다.


1. 율법과 은혜

신27:26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실행치 아니하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라 할 것이요” : 모세가 받은 무서운 율법의 통치가 약 1,500년간 지속될 즈음 예수님께서 나타나셔서 율법과 선지자는 요한의 때까지라고 말씀하심으로써(마11:13. 눅16:16) 율법의 시대가 끝남을 알려 주셨으나 유대교회는 이 말씀을 믿지 아니한 채 예수님을 버리고 말았습니다.

“율법이 우리를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몽학 선생이 되어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갈3:24).
이렇듯 율법보다 더욱 완전한 믿음의 법(롬3:27)을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유대교회의 서기관, 대제사장, 바리새인들은 끝까지 예수님을 대적하다가 심판을 받은 것입니다.

마23:33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행13:27 “예루살렘에 사는 자들과 저희 관원들이 예수와 및 안식일마다 외우는 바 선지자들의 말을 알지 못하므로 예수를 정죄하여 선지자들의 말을 응하게 하였도다 28 죽일 죄를 하나도 찾지 못하였으나 빌라도에게 죽여 달라 하였으니 29 성경에 저를 가리켜 기록한 말씀을 다 응하게 한 것이라”

롬10:4 “그리스도는 모든 믿는 자에게 의를 이루기 위하여 율법의 마침이 되시니라”


2. 은혜와 환란

고전15:3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4 장사 지낸 바 되었다가 성경대로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나사” 예수님은 성경대로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사 부활의 첫 열매가 되셨고 만왕의 왕이 되셨습니다.

사53:6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며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10 여호와께서 그로 상함을 받게 하시기를 원하사 질고를 당케하셨은즉 그 영혼을 속건제물로 드리기에 이르면 그가 그 씨를 보게 되며 그 날은 길 것이요 또 그의 손으로 여호와의 뜻을성취하리로다”

요 19:30 “예수께서 신 포도주를 받으신 후 가라사대 다 이루었다 하시고 머리를 숙이시고 영혼이 돌아가시니라” 우리를 위하여 제물이 되신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제자들에게 나타나 부탁하신 말씀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사도들이 받은 이 사명은 예수님의 ‘십자가 피’와 ‘부활하심’을 전하는 천국복음의 증인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갈1:7 “다른 복음은 없나니...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이 천국복음을 믿으면 영혼의 구원을 얻습니다. 벧전 1: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이처럼 하나님의 구속역사는 (종을 달리 쓰시며) 시대마다 구분됨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1) 율법 때는 율법을 범하면 저주를 받고(신27:26)
(2) 은혜 때는 천국복음 이외의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고(갈1:7-8)
(3) 환란 때는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이 책에 기록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계22:18-19).

그러므로 마24:45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줄 자가 누구뇨 46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의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 하나님의 구속 사업에도 때와 시기의 구분이 있음을 말씀하신 구절입니다. 지금은 곡식을 추수할 심판기입니다. 그러므로 쓰임받는 종 또한 날카로운 타작기의 권세를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며 세상을 집어 삼키려는 종말의 강한 마귀와 싸워 이기려면 철장권세를 받아야 합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지금은 알곡과 쭉정이가 확연히 구분 종말의 심판기 곧 ‘환란시대’입니다.


3. 환란과 새 시대

마24:21 “이는 그 때에 큰 환란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22 그 날들을 감하지 아니할 것이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나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감하시리라” / 단 12:1 “...개국 이래로 그 때까지 없던 환란일 것이며...” : 이 환란에 대해 요엘 선지는 “자고이래로 없었고 이후 세세에 없는”환란이라고 예언 받았습니다(욜2:2). 구약의 모든 선지자들이 받은 묵시를 농축, 축소시킨 것이 계시록인데 위 환란을 이루는 심판의 도구로써 등장한 것이 무신론 공산주의 세력입니다.

계6:4 “이에 붉은 다른 말이 나오더라 그 탄 자가 허락을 받아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며 서로 죽이게 하고 또 큰 칼을 받았더라” 공산주의 국가들은 하나같이 제 민족과 제 골육을 총칼로 죽이며 일어난 붉은 빨갱이 국가들입니다.

계8:7~12 “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매 땅의 삼분의 일이 타서 사위고 수목의 삼분의 일도 타서 사위고 각종 푸른 풀도 타서 사위더라” : 첫째 나팔은 1917.10.17 러시아에서 민족적 혁명의 불길로 발생했고(7-), 둘째 나팔은 이것이 확산됨으로 생긴 사회 혼란의 불길이며(8-), 셋째 나팔은 교회 혼란의 불길이며(10-), 넷째 나팔은 1917-1958년까지의 악의 발전기입니다(12-). 이후에 이루어질 3대 화는 이후 세 개의 나팔인데, 다섯째 나팔은 시련기, 여섯째 나팔은 심판기입니다.

1917. 10. 17 제정 러시아에 사회주의 혁명이 일어나서 노동자, 농민이 낫과 망치(큰칼)로 땅 1/3을 타도했습니다. 이 때 러시아의 레닌, 스탈린은 자기 민족을 5,000만명 이상 살상했으며 중공의 모택동은 8,000만명, 김일성은 동족 400만명을 학살함으로써 기독교와 자본주의를 환란의 불길로 태워버렸습니다. 이 재앙은 여기서 끝난 게 아닙니다. 이 환란은 세계적 재앙인 악마득세(계9:1-12)로 이어졌습니다. 1958.3.18 소련 수상 흐루시쵸프는 타도의 상징인 낫과 망치를 감추고 스탈린의 무덤을 파헤치며(사14:19) 거짓으로 <평화공존, 핵무기제한, 핵실험금지>를 표방하고 나왔는데, 서방 세계가 이 거짓된 평화공존 정책에 속아 넘어감으로써 지금까지 온 세계는 “평화, 평화”라 외치는 마귀의 거짓된 간판 밑에서 영적으로 완전히 썩어들어가고 있습니다. 큰 칼을 받고 나온 붉은 말 무신론 공산주의 세력이 어떻게 진리의 평화를 줄 수 있겠습니까? 에덴동산의 옛 뱀 한 마리가 동산 전체의 평화를 빼앗아 갔듯이, 붉은 용의 앞잡이로 나온 ‘짐승’과 ‘거짓 선지자’의 정책 역시 결코 이 땅에 참된 평화를 줄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오직 나귀를 타고 오신 예수님만이 참된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다(슥 9:9). 아멘!

계8:13 “독수리가 큰 소리로 이르되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화(禍), 화, 화가 있으리로다”

① 첫째 화 = 마귀의 권세를 받은 황충 떼 같은 악당이 5개월간 환란을 일으킬 때로서 피하는 길은 하나님의 인을 맞는 길뿐입니다 (계9:1-12, 7:2-8. 학2:23). ※ 율법의 정신을 범하는 율법시대의 선민을 과감히 잘라 버리시고(마8:11) 갈릴리 어부들을 제자삼아 율법도 모르던 이방인들로 은혜의 선민(이스라엘)을 이루심같이(갈3:27) 종말에도 원리는 동일합니다. 은혜 때 성신 받은 수많은 종들 중에 계시록을 무시함으로써 은혜를 발로 차버린 교회와 종들을 과감히 ‘3대 화’에 던져 넣으시고, 오로지 계시록과 구약 모든 예언서까지 전부 순종하는 은혜 시대의 종들의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쳐 144,000명을 뽑아내시고, 그 나머지는 잔인한 군주(사19:4)인 이방인의 손에 붙여 버리십니다(계11:2). 이렇게 배은망덕해진 기독교회를 과감히 잘라 버리시되 왕권자 144,000명을 섬길 새 시대의 백성은 은혜받지 못했던 이방인 중에서 뽑아내어 ‘흰무리’를 이루십니다(계7:9-14). 빼앗긴 에덴동산은 오히려 이들의 차지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서는 교만하면 무조건 잘려 나갑니다.

② 둘째 화 = 3차 전쟁으로 시작되는 후 3년 반 대박해 정책의 때인데(계9:14-, 13장), 이를 피하는 길은 예비처(계12장)로의 피신입니다.

③ 셋째 화 = 75일간 7대접 재앙(계16장)을 쏟을 때인데, 피하는 길은 ‘바닷가’와 ‘밀실’입니다 (계15:1-4. 사26:20).

3대 화가 지나가면 계 11: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신 예언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시기를 사는 우리들에게 예수님은 계10:11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셨습니다. 이 명령에 순종하는 무리가 종말의 사명용사 144,000명인데, 이들은 계11:1-12같이 예수님께로부터 증인권세를 받아 1,260일의 예언 증거를 마치고 공중에서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게 됩니다. 이들이 예비처로 피신했던 무수한 흰 무리를 데리고 새롭게 변화된 땅에서 1천년간 왕노릇을 하게 됩니다. 이 때를 이사야 선지자는 다음과 같이 묵시받았습니다.

사65:17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 25 이리와 어린 양이 함께 먹을 것이며 뱀은 흙으로 식물을 삼을 것이니 나의 성산에서는 해함도 없겠고 상함도 없으리라”

창3:14 “뱀은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뱀은 새 시대에 가서야 이 예언대로 흙을 먹고 살게 됩니다.

인간은 말씀을 불신하고 뱀의 미혹에 빠짐으로써 자신도 죽고 땅의 저주도 불러왔지만, 삼위일체 하나님은 성경대로 이루시사 완전한 회복을 주시니 할렐루야! 말씀이신 하나님은 세세 무궁토록 찬송받으실지로다 아멘!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