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49. 지금 교회에 영계가 이렇게 혼란한 가운데서 영계를 어떻게 하여야 조금도 혼선이 없이 완전 영계로 들어 갈 수가 있겠습니까? 이 일에 대해서 좀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 영계라는 것은 인생 자신이 좌우하는 것이 아니고 위에서부터 말씀대로 역사하기 위하여 영계를 좌우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위에서부터 영계를 좌우하는 일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알아야 할 것입니다.
첫째 : 율법시대의 영계는 하나님께서 앞으로 영계를 움직일 것을 언약의 말씀으로 세상의 사람이 알도록 여호와의 말씀이 서책으로 인간에게 나타나는 때입니다.
그러므로 그때는 말씀 하나를 정확히 인간에게 알도록 기록해 놓도록 하는 것을 목적했기 때문에 은혜를 나리는 일이나 교회가 확장되는 일은 있지를 않았고 다만 선지들에게 여호와의 신이 감동 감화해서 그 시대의 선민에게 경고의 말을 하는 동시에 완전 계약의 다림줄의 진리가 인간에게 완전히 전할 수 있는 문서를 성립시킨 것뿐입니다.
그러므로 그때는 영계가 복잡한 일은 없고 선지들이 고독을 느끼고 핍박을 받은 일이 있습니다.
둘째 : 신약 시대에는 하나님께서 선지 시대에 예언한 말씀을 이루는 역사를 할 때에,
첫째는 마리아 한 사람에게 성령으로 잉태를 이루기 위한 목적에서 역사했고 예수님이 삼십 세가 될 때에 요단강에서 침례를 받고 물에서 올라올 때에 성신이 예수님께 비둘기 같이 강림하여 역사하므로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이요 만민의 구주라는 것을 이적과 표적으로 나타나서 완전한 복음을 만방에 증거할 수 있는 증거가 예수 행적으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때에도 일반에게 성신의 역사가 나리는 때는 아니었습니다. 바리새 교인들의 박해가 있었지만 영계가 혼란한 일은 없었습니다. 이때는 예수님 한 분이 역사하다가 충성된 증인으로 십자가에 못 박혀 죽고 3일만에 부활하여 40일만에 승천하시어 10일만에 성신이 강림하여 일어난 그 역사는 죄로 말미암아 죽은 영들이 회개하고 중생을 받는 역사였습니다.
그러므로 기독교 역사라는 것은 역사가 흘러내려오는 중 중생의 역사가 강하지 못하고 속화되는 때에 그때 그때 중생의 운동을 일으키는 영계의 신령한 사람이 나타나서 기독교가 없는 지방으로 새로이 개척을 하는 역사가 있게 되어 세계적인 대 종교를 이룬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는 지금까지에 큰 혼란이 있는 것은 아니로되 약한데서 다시 강하게 일어난 것뿐입니다.
셋째 : 그러나 현재에 영계 혼란이라는 것은 인류 역사상 없던 혼란이라고 봅니다.
지금은 하나님께서 성경대로 마귀 권세를 개방시켜 기독교를 시험해 보는 때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지상 왕국을 이루는 역사는 마귀 권세를 개방시켜 모든 사람을 시험을 해보고 시험을 다림줄의 진리로 이긴 사람에게 지상의 안식 축복을 주기 위한 선한 방법이라고 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 혼란한 영적 미혹이 오는 때에 다음과 같이 하므로 올바른 영감과 신앙의 노선을 가므로 진노의 날에 남은 종이 될 수 있습니다.
1) 완전한 권세의 영감을 받아야 합니다
이날까지의 역사는 죄인들에게 무조건 주는 은사의 영감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은혜시대에는 죄로 말미암아 죽은 영혼을 살리는 역사이므로 은사 영감이었으나 피 값을 갚는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의 영감은 권세의 영감입니다. 이것은 진리를 따라서 영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은혜 시대 진리는 속죄 운동의 영감이요 진노의 날의 영감은 심판 권세의 영감입니다. 그러므로 지금은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따라 오는 권세 영감을 나리는 것을 하나님의 인(印)의 역사라는 것입니다.
이 역사는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따라서 오는 역사이므로 어느 종이나 이 진리를 완전히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될 때에 일어나는 역사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진리를 위하여 싸우는 사람이 될 때에 이길 수 있는 권세를 주는 것입니다.
2) 말씀에 떠는 심정으로 싸워야 합니다
마귀는 얼마든지 말씀을 혼선시키는 일을 할 수 있는 권세를 받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귀를 없애는 심판의 다림줄의 말씀 권세가 아니고는 도저히 마귀의 흑암권세를 물리치고 나갈 수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가지고 종들을 하나되게 하는 역사이므로 어느 종이나 말씀이 혼선되면 다 흑암에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3) 완전 개조의 인격을 받아야 됩니다
은혜시대는 몸은 흙으로 돌아가고 그 영만은 중생 받은 시간에 지옥을 면하게 되는 역사이므로 몸이 완전 개조를 받을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러나 이 몸이 살아서 변화 승천할 때는 마귀의 흑암을 뚫고 나갈 수 있는 몸으로 신 창조적인 개조를 받은 자만이 환란에서 남은 종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강권 역사로 하나님의 종들에게 완전한 인격을 이루어 주므로 완전 승리의 열매를 맺는 종이 되게 하므로써 재림까지 촛대교회를 지키게 합니다(사43:1-7).
끝으로 알아야 할 것은 이 역사는 모든 사람이 다 직접 하나님께로 받는 것이 아니고 대표적인 사람에게 완전 영감, 완전 개조, 완전 변론의 역사가 임하므로써 모든 종들이 다 그 종의 역사로 말미암아 하나같이 승리하는 단체를 이루게 됩니다. 예를 든다면 큰 전쟁이 났는데 전쟁을 지휘하는 대장에 의하여 모든 군대는 승리를 이룰 수 있는 한 단체가 이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