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7일 수요일

논 설 : 76. 반공과 멸공에 대한 차이점



2. 반공과 멸공에 대한 차이점 [71.10]



오늘날 반공이라는 두 글자가 많이 붙어 있는 나라는 우리나라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멸공이라는 글자가 씌어진 것은 심히 보기가 드물다.
이제 반공과 멸공에 대하여 차이점을 말하자면 다음과 같다.


1. 반공에 대하여

 
이 반공이라는 것은 주장하는 사람들의 상태가 여러 가지라고 본다.


첫째 : 자본주의적 반공이 있다. 


이것은 자본주의와 공산주의의 정치가 다르기 때문에 있는 것이다. 공산주의라는 것은 사회주의 정치로 공산주의를 완전히 이룬다는 것인데 현 공산주의라는 것은 세계를 공산화시킨다는 것을 공산주의라는 것이다.

사회주의는 개인의 자본을 국유화시켜서 개인을 위하여 움직이는 것보다도 개인의 자본이나 자력이나 자신이나 자유 전체를 공산 사회의 건설을 위하여 바치자는 것인데 공산 사회가 완전히 이루기까지는 전 인민의 희생이 들어가야만 된다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공산 사회를 이루기 위해서 재산이나 힘이나 자기 목숨을 바치는 사람이 아니라면 공산 당원이 될 자격이 없다는 것이다.

공산당원이 일반 백성을 마음대로 지배하되 사회주의 정치로 일반 백성을 얼마든지 억압할 수 있다. 그러므로 공산주의 사회를 건설하는 일에 협력하지 않는 자는 용서할 수 없는 범죄자로 취급하기 때문에 공산당의 자격을 가진 자는 얼마든지 권리 있게 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자본주의는 개인의 자본을 정부에서 옹호해 주고 자본을 가진 사람에게 주권을 주는 동시에 자본을 얼마든지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자본주의 정치라는 것은 자본이 있는 사람이 많은 세금을 내어서 정부를 밀어 주므로 정부는 개인 자본의 힘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는 정치를 말한다.

그러므로 자본주의 사회라는 것은 얼마든지 개인에게 자유를 주어서 마음대로 활동할 수 있는 것을 보장해 주기 위하여 정부가 있게 되는 것이다. 그렇게 되므로 자본주의 반공이라는 것은 자본에 의한 정치적 반공이 될 것이다. 이 반공이라는 것은 강한 반공이 될 수가 없다.


둘째 : 종교단체적 반공이 있다.

이것은 종교단체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반공일 것이다. 사회주의 정치의 종교라는 것은 공산국가를 완전히 이루기 위하여 싸워주는 범위 하에 종교단체가 소속되어야 한다. 그렇게 되면 종교단체는 공산당의 한 도구가 되는 것이므로 종교단체에서 이것을 반대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을 종교단체의 반공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종교단체의 반공이라는 것은 아무런 생명이 없는 반공 운동이라고 본다.


셋째 : 사회단체적 반공이 있다.

이 반공이라는 것은 사회주의 정치에서 사회단체라는 것은 공산 국가를 위한 봉사의 목적을 두는 것 외에는 경제 자유나 언론 자유나 출판 자유가 없고 전부가 공산 사회의 건설의 한 기관이 되어야만 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회단체적인 반공이라는 것은 이것을 반대하는 반공이다. 사회사업은 국가의 보장을 받아서 모든 국민의 복리를 위하여 한 것이 목적인데 한 공산 국가를 이루기 위한 것만을 목적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 반공은 권리를 가지고 싸울 능력이 없다고 본다.



2. 멸공에 대하여

 
멸공이라는 것은 인간의 어떤 권리를 초월하여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에 기록된 대로 이루어진다는 것이 멸공이다.

이 멸공 진리라는 것은 인간의 어떤 정권이나 물권이나 교권을 보장하기 위한 데 국한된 것이 아니고 지금으로부터 2500여년 전에 여호와 말씀할 때에 첫째 : 세계적인 기독교 확장이 있을 것과 둘째 : 인간 종말의 재앙이 북방으로부터 오는 데 있어서는 무신론적 사상과 침략적 정책과 궤휼적 미혹의 세력을 가지고 나오는데 이것은 전 세계 인류가 큰 환난을 만나게 되는 환난이 되므로 인간의 부요한 자나 모든 세력을 잡은 자들이 그 앞에서 굴복하게 되는 것을 말씀했으며 이때에 하나님께서 홀연히 나타나시되 끝까지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사상을 지키던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보호가 같이하고 초인간적인 역사가 진리의 사람을 통하여 나타나게 되므로 북방은 멸망을 당하게 되는 동시에 어느 나라든지 북방 세력과 타협을 하던 무리는 다 같이 망하게 된다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러므로 멸공이라는 것은 어떤 정치나 병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다. 멸공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으로 멸망시키는 일이 있으므로 기독교 종말의 승리를 이루는 역사가 된다. 자본주의 경제권이나 사회단체나 종교단체의 반공이 있다 하여도 이것은 완전한 결전을 이루지 못하고 최후의 결전은 어떤 단체를 초월한 하나님의 역사가 하나님의 사람을 통하여 나타나므로 완전 멸공 심판의 역사가 이루어지되 말씀을 따라서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반공이라는 것은 사람의 주관이나 권력을 가지고 일어나는 것이요, 멸공이라는 것은 초인간적인 여호와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남으로써 여호와의 말씀대로 이루어지는 종말의 진노 심판을 멸공이라고 하는 것이다. 이 멸공이 이루어지므로 평화로운 거룩한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지게 된다. 


스룹바벨 선교회 : www.zion924.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