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하나님 보호로 승리 (이사야 31:4~9)


하나님 보호로 승리  

-이사야 31:4~9- [72.7] 

이사야 31:4 "여호와께서 이같이 내게 이르시되 큰 사자나 젊은 사자가 그 식물을 움키고 으르렁거릴 때에 그것을 치려고 여러 목자가 불려왔다 할지라도 그것이 그들의 소리로 인하여 놀라지 아니할 것이요 그들의 떠듦을 인하여 굴복지 아니할 것이라 이와 같이 나 만군의 여호와가 강림하여 시온 산과 그 영 위에서 싸울 것이며 

5 새가 날개치며 그 새끼를 보호함같이 나 만군의 여호와가 예루살렘을 보호할 것이라 그것을 호위하며 건지며 넘어와서 구원하리라 하셨나니 6 이스라엘 자손들아 저희는 심히 거역하던 자에게로 돌아오라 7 너희가 자기 손으로 만들어 범죄한 은 우상, 금 우상을 그 날에는 각 사람이 던져 버릴 것이며 

8 앗수르는 칼에 엎드러질 것이나 사람의 칼로 말미암음이 아니겠고 칼에 삼키울 것이나 여러 사람의 칼로 말미암음이 아닐 것이며 그는 칼 앞에서 도망할 것이요 그 장정들은 복역하는 자가 될 것이라 9 그의 반석은 두려움을 인하여 물러가겠고 그의 방백들은 기호를 인하여 놀라리라 이는 여호와의 말씀이라 여호와의 불은 시온에 있고 여호와의 풀무는 예루살렘에 있느니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보호 없이 인력으로 승리하게 하시겠다는 말씀은 조금도 하신 것이 없고, 언제나 선지들에게 인간 종말에 될 일을 말씀하실 때에 아무리 북방 원수의 세력이 강하지만, 당신이 친히 백성을 보호함으로써 승리한다고 하셨다.  
  
선지서는 이스라엘이 북방 앗수르와 바벨론의 세력을 이길 수가 없게 될 때에 모든 선지에게 원수의 세력이 아무리 강하지만 내가 너희를 위하여 싸워주므로 너희 시온이 이기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고 말씀하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이사야 당시에 이스라엘을 가르친 것이 아니요, 인류 종말에 심판과 새 시대를 가르친 말씀이다.  이제 하나님의 보호로 승리하는 일에 대하여 본문으로 증거한다.

  
 
1. 보호의 역사 (4~6)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택한 시온을 위하여 싸워주는 것을 약속할 때에 “사자가 식물을 움키고 으르렁거리듯이 새가 날개 치며 그 새끼를 보호함 같이 하시겠다”고 하셨다. 그러나 우리는 보호하시겠다는 말씀이 없어도 하나님께 호소할 책임이 있다. 그런데 우리가 구하기 전에 먼저 하나님은 보호해 주시겠다고 말씀하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말씀이 하나님께로부터 나타난 데도 불구하고 이 말씀을 믿지 않고 이방적인 세력과 타협을 한다면 하나님은 당신의 언약을 무시하는 일이므로 진노의 날에 아무리 시온의 자녀이며 종이라 하여도 책임을 질 수가 없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을 굳게 믿고 끝까지 싸워 나가는 자만이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리게 될 것이다.

  
 
2. 인간 무력을 초월한 역사 (7~8) 
하나님께서 당신의 종을 들어서 북방을 승리케 하시는 것은 인간의 무력을 초월한 역사로 하시되 북방이 도망을 가게 하시겠다고 말씀하셨다. 오늘에 우리가 북방 세력을 무력으로 쳐서 물리치고 승리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나 어리석은 일이다. 그리고 북방 앞에 머리를 숙인다는 것도 하나님의 말씀을 멸시하는 일이므로 어리석은 행동이라고 본다. 그러므로 아무리 북방의 세력이 승리할 것 같이 보인다 하여도 이 말씀을 믿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민족이 되어야 한다. 
  
우리의 살길은 하나님을 찾고 회개하는 길 밖에는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성경 말씀을 믿고 하나님께로 돌아가자’는 표어를 가지고 이 민족을 깨우치는 일이 있어야만 한다. 만일 이러한 일이 없다면 하나님의 큰 진노를 받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을 대적하는 일이 되기 때문이다.

  
3. 기호를 인하여 놀라게 하는 역사 (9)
<세계통일기호>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사랑하는 종들을 통하여 승리케 하는 데 있어서는 피를 흘리며 싸우는 것보다도 깃발만 들어도 그 깃발을 보고 원수가 떨도록 역사하시겠다고 하셨다. 기드온을 들어 쓸 때에도 횃불을 들게 하여 적군을 물리쳤던 것이다. 이와 같이 말세에 역사를 일으킬 때에도 거룩한 기호를 보고 북방의 강한 세력이 떨게 되는 것은 여호와 친히 함께 하시기 때문이다. 

기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증거한다. 지금으로부터 7년 전에 어떤 산상에서 3일간 철야 기도를 하였던 일이 있었다. 그런데 기도 중에 십자가의 기호가 내 눈앞에서 날리는데 푸른 깃발에 은빛 십자가의 기호였다. 이것이 무엇인가 하고 기도할 때에 알려오기를 북방 세력이 저 깃발 앞에서 망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은 노래를 주셨다. 이 노래를 한 절만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다. 
  
“환난의 고통을 막을 자 누구뇨. 모든 것 완전한 주 예수뿐일세 완전한 승리를 이루운 권세는 주 예수뿐일세” 하는 노래를 주시면서 너는 북방을 무서워하지 말라. 이제 북방을 이기는 일은 인간의 정권이 아니요, 주 예수뿐이라고 하시었다. 이러한 일이 있은 후에 십자가의 기호를 반석 위에 꽂고 「새일수도원」을 시작하게 된 것이다.

  
결    론  
하나님의 보호의 역사라는 것은 인간의 힘으로 이길 수 있는데 필요한 것이 아니요, 인간의 힘으로 이길 수 없는 절망 상태에 있을 때에 필요한 것이다. 오늘에 우리는 이 말씀을 믿고 용기 있게 싸워 나가야 한다.



기  호(旗號) 



- 십자가(고전 1:18)는 기독교회의 상징입니다 -

<세계통일기호>

우리는 흔히 교회당 지붕 꼭대기에 두 종류 색깔의 십자가가 달려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붉은색, 흰색). 붉은 십자가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상징하며 영혼구원이 목적인 십자가이며, 예언서에 기록된 은빛 십자가(사 5;26, 11:10, 31:9, 49:22, 62:10. 렘 4:6, 6:1)는 성결을 상징하며 동시에 기독교 종말에 있을 영·육 구원을 상징하는 환난날의 기호입니다. 이 붉은 십자가와 은빛 십자가의 진리로서 세계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완전히 통일되는 것입니다. 아멘!
 
이사야 11:10~ 예수님은 만민의 기호가 되시되 십자가에 달리심으로써 사명을 다 끝내신 것이 아니라, 하늘에 올라 성령 보혜사를 보내사 역사하시며 종국, 곧 재림 시(時)에는 붉은 깃발(무신론 유물정치의 짐승사상)을 꺾어 버리고(멸공진리-사 24:16~23), 계시록 11:15절같이 세계를 통일하심으로써 당신의 사역을 완성하십니다.

그러므로 끝을 바로 맺기 위해서 말세의 사명용사들이 꼭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주 하나님의 심판날의 역사인 "
새 일"의 역사입니다. 오늘날까지 기독교는 회개하는 자의 모든 죄가 그리스도 예수의 피로써 값없이 사함받는다는 진리를 목숨바쳐 전하므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거저 얻는 은혜의 역사를 전파해 왔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구원의 농사는 이 은혜 베푸는 일(파종)로써 마무리 되는 것이 아닙니다. 씨를 뿌렸다면 거두는 추수의 역사(심판기)가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때를 따라 역사하시는 신이시기 때문입니다(마 24:45).
 
'때'에는 죄를 알려주는 율법 때가 있고, 아들의 피를 믿는 자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는 은혜 때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알곡과 쭉정이를 갈라 새 시대를 이루시는 심판 때가 있는데, 새 시대를 앞둔 지상 교회들의 최후 소망은 젖과 꿀이 흐르는 천년왕국(가나안) 시대의 도래입니다. 그러나 평화왕국(=에덴)은 그냥 오는 것이 아니고, 반드시 심판이 있는 평화라는 것이 성경에 작정된 뜻입니다(사 2장사 32:15~19). 새 시대(에덴=천년왕국=성도의 나라=고토)는 반드시 악을 진멸하는 심판이 있은 후에 도래한다는 것이 예언서 전체가 말하고 있는 메시지입니다. 우리는 이 모든 예언의 말씀을 이 시대에 다시 예언해야 할 사명을 띠고 있습니다(계 10:11).

따라서 뒤집어엎는 심판기에 주님은 왜 우리에게 
기호를 세우라고 하셨는지, 기호는 과연 무엇을 가리키는지를 바로 알고 올바로 전파하는 것이 본 제단의 사명입니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성경에 기록된 '기호'에 관한 구절을 읽으실 때 성령님의 인도가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알곡과 쭉정이를 가르러(추수하러) 오시는 심판 주님의 마음을 헤아리고 올바로 역사할 수 있는 진리의 사명용사들이 되시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 시편 20:5 "우리가 너의 승리로 인하여 개가를 부르며 우리 하나님의 이름으로 우리 기를 세우리니 여호와께서 네 모든 기도를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 시편 60:4 "주를 경외하는 자에게 기(旗)를 주시고 진리를 위하여 달게 하셨나이다" (셀라)

■ 이사야 11:10 "그 날에 이새의 뿌리에서 한 싹이 나서 만민의 기호(旗號)로 설 것이요 열방이 그에게로 돌아오리니 그 거한 곳이 영화로우리라..... 12 여호와께서 열방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시고 이스라엘의 쫓긴 자를 모으시며 땅 사방에서 유다의 이산한 자를 모으시리니"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