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창조적인 삼대위력
- 창세기 1 : 1~5 -
창세기 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2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하나님의 신은 수면에 운행하시니라 3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4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두움을 나누사 5 빛을 낮이라 칭하시고 어두움을 밤이라 칭하시니라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첫째 날이니라"
우리 인생은 조물주의 창조적인 3대 위력이 무엇이냐 하는 것을 바로 아는데서 부터 하나님을 아는 지식의 촛점이 될것이다. 만일 이 진리를 모른다면 성경을 읽지도 들어도 알수없는 자리에서 허덕이게 될 것이다. 이제 창조력의 3대위력을 다음과 같이 말하고져 한다.
1. 태초의 창조력(창세기 1장)
여기에 태초라는 것은 창조적인 태초를 말했으니 이 창조라는 것은 물체적인 창조를 말한것이다. 하나님께서 물체에 창조의 위력을 들여 보내여 역사한 것이 첫째날에 된 일이다. 땅이 혼돈, 공허, 흑암에 잠겨 있었던 것이다. 물체라는 자체는 힘이라는 것이 절대 없다는 것이다. 언제나 조물주의 창조력의 힘이 아니라면 물체는 자동적으로 혼돈 공허 흑암이라는 것이다.
예를 들면 사람의 몸을 흙으로 만들고 생기를 불어넣으니 흙덩어리가 움직이면서 사람이 되였다. 그러나 하나님이 그 힘을 걷어가면 다시 흙으로 도라가서 혼돈 공허 흑암이 되고 말것이다.
하나님의 창조적인 위력이라는 것은 목적이 없이 움직이는 일은 절대 없는 것이다. 태초에 창조력이 물체에 들어와 움직이는 것은 그 목적은 하나님의 미의 세계를 이루자는 목적이다. 미 라는 것은 하나님의 영광의 나라를 이루되 미의사람으로, 미의생활로, 미의세계를, 이루워서 하나님이 만족한 세계 영광으로서 사람과 동거동락 하겠다는 것이 태초의 창조력을 움직인 목적인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 거대한 일을 시작했으니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아무리 사람이 부족해도 이루어 놓고야 만다는 것이 조물주의 무소불능한 힘의 활동일 것이다. 그러므로 주님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고 살아서 믿는자는 영원히 죽지 않는다는 것은 조물주 하나님께서 인생을 어떻게 하든지 그 목적을 이루고야 만다는 뜻을 발표한 것이다.
다시 말하면 첫째 아담의 범죄로 죽었던 인생을 다시 살릴 능력도 있고 살아서 그리스도의 재림을 영접할 자는 영원히 죽지 않도록 변화시길 능력도 하나님께 있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은 한번만 말하고 마는것이 아니라 시대시대를 따라서 말씀한 것은 오메가를 완전히 이루는 끝을 이루기까지 되여있는 것이다.
2. 천지를 없애는 위력(계시록 20 : 11)
하나님의 창조는 영원을 목적한 것도 있고 한 사업적인 목적을 이루는 것도 있으니 물질세계를 창조한 것은 영원한 천국으로 창조한 것은 아니다. 이것은 영원한 천국을 위해서 사업적인 창조이기 때문에 사업이 완성하면 그때에는 창조력의 역사도 다시 없앨수도 있다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흙으로 사람을 만드러서 흙에서 나는 소산을 먹고 흙에서 나는 물을 먹고 양육하고 번창해서 그 씨로 하늘의 별 바다의 모래같이 많게하려는 것이 목적이였던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 땅을 낸 목적은 영원한 천국에서 세세왕국을 이루자는 것 뿐이였다. 그러므로 천년왕국이 지상에서 이루워지는 것은 물체적인 지구의 효과를 발휘하여 그 목적인 축복을 인간에게 다시 찾아주는 것 뿐이다. 그러므로 왕국의 건설이 땅에 먼저 이루워지는 것은 첫째 아담의 실패로 잃었던 축복을 누리기위한 성도의 왕국이다.
그러나 목적을 다 이룬 천년왕국을 천년이 찰때 이것을 없애는 것은 신천신지의 영원한 왕국을 목적했기 때문에 죽은자는 부활하고 살아 남은자를 무궁세계로(천국) 옮기기 위해서는 대 심판을 거질적에 사업적인 목적으로 창조한 물체는 다시 혼돈 공허 흑암으로 떠러지고 마는 것이다. 이것은 물속에서 역사하던 창조주의 위력이 물체에서 옮겨가기 때문에 다시 근본적인 혼돈 공허 흑암으로 떠러지고 마는 것이다.
3. 신천신지를 이루는 창조의 위력(계시록21 : 5~7)
하나님께서 신천신지의 화려한 도성은 이기는 자를 위해서 창조한 것이다. 다시 말하면 물질세계는 사람을 생육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신천신지 영원한 천국은 이기는 자를 위하여 준바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육하는 물질세계에서 마귀를 대적하여 승리한 자는 아름다운 도성의 왕권을 누리게 된다는 것이다.
잠깐동안인 생육적인 물질세계에서 바로 자라서 바로 열매를 맺었다면 영원한 무궁세계에 영원한 만물을 기업으로 누린다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 만물을 새롭게 하는 것은 영원히 살 수있는 부활체를 가진 신령한 몸으로서 먹고 마시고 누리는 생활에 필요한 생명으로써 이루워진 것 뿐이다. 생명나무, 생명 물이 식물이 되고 열두진주 보다도 좋은 보석으로 쌓은성이요 정금보다도 더 맑은 유리같이 맑은 것으로 바닥을 깔았고 해와 달이 쓸데없는 빛의 세계이다.
영윈히 보전되는 것으로 지은 도성이다 이 성에서는 소제도 필요없고 죽음 고통 슬픔이 하등에 필요가 없는 것이다. 하나님의 본체가 영광이요 미요 거룩이요 평강이니 이것을 피조물된 사람으로 함께 누려보자는 것 밖에는 하나님은 아무것도 없는 것이다. 이것이 창조주의 활동으로 되는 영원한 무궁세계라는 것이다.
결론
창조란것은 하나님 본체의 이름은 아니다. 이것은 사람을 위하여 이렇게 활동했다는 것을 표현하는 말인것이다. 하나님은 사랑인 동시에 창조력을 가졌으니 그 사랑의 본성을 나타내고 본힘을 발휘시켜서 열매로 이루워진 것이사람이 영원히 복락을 누리는 무궁세계를 이루어 준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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