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3일 월요일

영원한 복음 - 아름다운 소식 - 영혼구원 받은 자들에게 변화체 되는 양식


영원한 복음

- 아름다운 소식 -

"영원한 복음"이란 계시록 14:6절에 기록된 말로서 큰 바벨론이 무너질 때 (영혼 구원 받은 자들에게 · 변화체 되려면) 육을 살려주는 복음입니다. 영원한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먼저 외쳐질 화평의 복음(사도행전 10:36)은 영혼이 구원받는 복음으로서 유월절 오순절을 거쳐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 천국복음 운동입니다(마태복음 4:23, 24:14). 그러나 영원한 복음은 인간 종말에 영과 육이 아울러 구원을 얻어 새 시대로 인도되어지게 하는 초막절 역사입니다( 3대 절기로 바로가기). 그러니까 영원한 복음은 예수님이 유월절 양의 사명을 마치시고 하늘로 승천하여 아버지의 오른 손에 있는 책을 당신 피로 사서 받아내신 후 이 땅의 교회에게 다시 주신 복음이 됩니다(계시록 5:1~8).

이 복음으로서 지구는 인류종말에 다시 에덴동산을 회복받는 데는 노아 때처럼 가족이 구원받고 영·육이 살아서 1000년간 죽음을 맛보지 않고 살아 지상세계를 만드신 창조의 축복을 완전히 누리게 되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을 다시 찾는 인류 종말적인 역사는 예수 믿고 죄사함만 얻으면 공산당도 좋고 불교도 좋다하는 협상주의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고 이 땅의 짐승과 거짓 선지자를 완전히 멸하여야만 죄악 없는 새 시대가 건설된다는 영원한 복음으로써만 이룰 수 있음을 한 시(時)라도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말씀을 이루러 오신 예수님께서(마태복음 26:24)절에 "인자는 자기에 대하여 기록된 대로 가거니와" 하셨던 것처럼, 재림 때에도 오직 자기에 대하여 기록된 대로 오실 것입니다. 그러니 누구든지 예수님께서 기록케 하신 예언을 가감하면 재앙을 받게 됩니다(계시록 22:18~19). 예수 피로 영혼의 구원을 얻고 그분이 피로 사서 주신 모든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켜서(계시록 1:3) 6,000년 이어져 내려온 우상 바벨론이 망하고 새 시대가 건설될 것을 선포하는 이 영원한 복음을 자세히 읽고 듣고 지켜 예수 안에서 영,육간의 완전한 삶을 얻어 누립시다. 아멘!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 계시록 22:20 -

천국복음과 영원한 복음의 차이를 좀더 공부하고자 하시는 분은 여기를 누르세요 !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zion924.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