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50. 시국이 급한 줄 알면서도 기도의 힘이 나지를 않고 점점 가라앉는 일은 무슨 원인입니까?
(답) 이것은 영계가 달라진 원인입니다. 하나님께서 마귀의 흑암을 개방시켜 어느 종이나 말세에 사명이 있는 종들을 대항하도록 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는 것은 종들로 하여금 재무장을 시킬 때가 왔기 때문에 어느 종이나 다 새로운 무장을 받아 가지고 일할 때가 왔으므로 과거의 역사는 걷어 가고 새로운 역사를 나리고자 할 때에 마귀로 하여금 자유로운 행동을 하게 하되 종말의 권세의 종을 세워서 그 마귀를 물리치는 역사를 하게 하므로 죽음을 맛보지 않고 재림의 주를 맞이할 새로운 권세 역사를 주기 위한 목적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새로운 역사를 받아야 하는데는 다음과 같은 요소가 있습니다.
1. 말씀 권세의 역사를 받아야 합니다
이날까지 마귀 흑암이 물러간 것은 주님께서 영원한 속죄의 제사를 드리시므로 누구든지 그 피를 믿으므로 죄 사함을 받게 될 때에 죄에서 해방을 받으므로 죄의 권세를 잡고 있던 마귀는 물러가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중생 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천국으로 인도할 때가 아니고 새 시대로 인도하기 위하여 예언대로 환란 재앙이 오게 하고, 예언대로 보호가 있고, 예언대로 심판이 있고, 예언대로 새 시대가 오는 것이니 예언의 말씀을 증거하는 때는 예언 권세의 역사로만이 마귀의 흑암이 물러가기 때문에 예언 권세의 역사를 받은 종이 아니고는 흑암을 뚫고 나갈 수가 없습니다.
2. 절대적인 순종이 있어야 합니다
이 순종이라는 것은 예언의 말씀에 순종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은혜시대의 회개라는 것은 자기가 계명에 의한 죄를 회개하면 율법을 도말한 십자가의 승리의 보혈로 죄를 사함 받는 것이요, 하나님의 자녀를 마귀의 흑암으로 시험해 볼 때는 자기 죄를 회개하는 것보다도 (환란에서 보호받고 새 시대 갈 사람들에게 지킬 예언이므로) 그 예언을 바로 증거하는 종을 통하여 흑암이 물러가고 또는 말씀을 받는 자들이 예언의 말씀대로 나리는 역사를 받게 되므로 만이 새로운 역사를 권세 새 힘으로 받게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중생을 받았다 하여도 예언의 말씀을 믿지 않는다든지 반대하는 경우에는 흑암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아무리 아담, 하와가 죄가 없는 사람이라도 말씀을 순종치 않을 적에 마귀 흑암에 들어간 것이나 같은 것이니 지상에서 '아담, 하와가 잃었던 에덴 축복'을 다시 받으려면 예언의 말씀을 지켜야만 됩니다.
3. 기도보다도 실천이 앞서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열매를 맺는 단계에 들어가는 때이니 철저한 회개가 있는 동시에 철저하게 싸워 나가는 힘이 강하여야만 됩니다. 하나님의 진노의 날에 남은 자가 되려면 강하게 마귀를 대적하는 싸움이 있어야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은혜를 받고도 강하게 싸워 나가는 생활이 없으면 자동적으로 그 영계는 가라앉아서 잠든 상태로 들어가고 맙니다. 왜냐하면 얼마든지 마귀가 침투해 올 권세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마귀 권세라는 것은 이전에는 죄를 지은 사람만 점령했지만 지금은 죄를 짓지 않은 사람이라도 시험해 볼 권리를 가졌기 때문에 강하게 싸워 나가는 영계가 아니라면 자동적으로 마귀 흑암에 눌리게 됩니다. 예를 든다면 전쟁이 일어난 후에는 얼마든지 적군이 침투해 들어올 권세가 있기 때문에 잠시라도 마음을 놓을 수 없이 싸워야 되는 이치와 같은 것입니다.
이와 같이 지금은 항상 깨어서 정신을 차리는 동시에 시국 난제를 돌파하기 위하여 총력을 기울여 싸워 나가야만 됩니다. 이렇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압력에 눌려 영계가 가라앉는 자리에 있게 되는 것입니다. 철저한 무장을 갖추는데 전력을 두어야 할 것입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