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64. 영계 문제에 있어서 자기가 큰 사명자라는 명령을 받았다는 사람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런데 이 시대에 누가 큰 사명자인지 어떻게 알 수가 있습니까?
(답) 자기가 아무리 큰 사명자라고 한다 하여도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느냐, 안 하시느냐 하는 것은 역사를 보아서 알 수 있습니다.
1. 성경 말씀이 햇빛같이 밝아서 조금도 말씀의 혼선이 없이 완전 변론을 하느냐 못하느냐 하는 것으로 알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종말에 말씀의 대표가 나온다고 분명히 말씀하셨는데 이 대표라는 것은 성경 전체에 대한 완전 변론의 역사로 다시 예언하는 일을 말하는 것입니다. 모든 선지자가 본 묵시는 인류 종말의 완전한 역사는 무엇이냐는 것을 가르친 것이니 그 말씀대로 조금도 가감이 없이 변론을 하여 이루어지는 증거가 가감 없이 있어야 말세의 큰 종인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2. 인격 문제입니다.
큰 사명자라는 것은 보는 대로 듣는 대로 판단하지 않고 직접 하나님과 교통하는 영계에서 이말 저말 듣고 치우치지 않으며 이것 저것 보고 치우치지 않는 인격을 가진 자입니다. 인간의 죄악성이 조금도 보이지 않는 인격이며 조금도 인간의 방법을 취하지 않는 인격이라면 종말의 사명을 가진 큰 종이 되는 인격입니다.
3. 나타나는 역사입니다.
말세의 역사라는 것은 재앙으로 땅을 치고 나가는 역사이니 그 입에 말씀이 임하여 무엇이나 말하는 대로 되는 역사입니다. 이것은 그 입술에 여호와의 말씀이 임하므로 말하는 대로 새겨지는 문서 운동도 있고 말하는 대로 원수를 제거하고 나가는 역사도 있으므로 그 종을 통하여 원수의 포로 된 자를 해방시키고 마지막 경고의 회개 운동이 일어나므로 지상에 평화 왕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될 사람은 신과 같이 된 사람이니 완전 개조, 성결 변화, 능력 권세를 받아 가지고 역사하는 종입니다.
4. 새 시대를 이루는 종입니다.
죽어 천당이 큰 종의 끝이 아니요, 살아서 남은 종으로 많은 백성을 환란에서 구출시키는 진리 운동의 완전한 승리 열매를 맺는 종입니다. 새 시대를 이루는데 있어서는 반드시 대표의 종이 나타나서 그 종으로 말미암아 많은 종이 완전 무장을 갖추게 되고 무장받은 종들의 단체적인 역사가 있으므로 많은 백성을 환란에서 구출시키는 촛대교회의 운동이 일어나게 됩니다.
지금 교회가 이대로 끝을 맺는 것이 아니고 큰 사명자들이 일어나므로 새로운 촛대교회가 이루어지며 그 교회로 말미암아 완전한 평화 왕국이 지상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되는 일은 큰 사명자가 나오므로 완전히 열매를 맺게 되는 것입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