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2일 일요일

80. 오늘날 교회의 목회자들이 목회를 할 때에 어떻게 하여야 이 시대의 사람들을 깊은 진리로 들어가게 하며 큰 발전을 가져오게 할 수가 있겠습니까

(문) 80. 오늘날 교회의 목회자들이 목회를 할 때에 어떻게 하여야 이 시대의 사람들을 깊은 진리로 들어가게 하며 큰 발전을 가져오게 할 수가 있겠습니까


(답) 목회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그 시대 사람들에게 소망을 주며 모든 난제를 해결하여 나가게 하기 위한 목적인데, 이날까지 목회는 그 사람의 영혼이 중생, 장성, 성결을 받는데 목적을 두고 하나님께서 강하게 역사하셨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중생, 장성, 성결을 받은 자로써 이 시국 나제를 해결하고 나갈 수 있는 것을 밝히 가르쳐 주는 목회가 될 때에 교회의 성도들은 하나같이 시대적인 여러 가지 난제의 눌림을 당하지 않고 오히려 확실한 소망을 가지고 난국을 돌파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좀더 새로운 영계를 향하여 들어가게 되고 좀더 깊은 진리로 들어가게 될 적에 교회는 질적 향상을 가지는 동시에 양적인 열매도 정상적으로 좋아지게 됩니다. 그리고 목회자가 자신이 변화 성도의 인격을 받은 자로서 강단에 설 적에 은사가 나려서 중생을 받는 역사보다도 더 강하게 역사가 내리므로 그 교회는 용사적인 투쟁을 할 수 있는 한 단체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강단에 선 종이 시기가 박두한 것을 생각하고 강하게 모든 일을 진행하고 긴급한 경고를 강하게 하므로 모든 성도들은 시간마다 각성을 받고 부르짖는 호소를 올리게 되는 동시에 모일 때마다 새로운 힘을 얻고 시간마다 강한 호소를 올리므로써 조속한 시일 내에 신앙은 큰 발전을 보는 일이 있게 됩니다. 이때에 목회자는 성경의 완전 지식, 인격의 완전 변화 성결, 영계의 완전 영감 분별을 하게 되므로 모든 성도들은 시간마다 강하게 일어나는 역사를 받게 되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승리의 열매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은 신학교를 나온 종님들이라도 그 신학 정도로는 도저히 이 시대에 목회를 성공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은혜시대의 큰 교회라고 하는 기성 교회들이 많이 있지만 그 영계나 진리 상태로서는 도저히 안된다고 봅니다. 그러므로 교회는 새로운 무장을 받은 종들이 나와야만 새로운 출발을 가지게 되고 새로운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무장을 갖추는데 있어서는 많은 사람이 하나같이 인정하는 새 일의 말씀을 거쳐야만 된다고 봅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