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6일 월요일

말세 비밀의 원리 계시록 15장

말세 비밀의 원리

계시록 15장

본장은 계 14장의 것을 다시 해석하여 보여주신다.  마지막 재앙이 계 16장과 같이 내릴적에 말세 성도의 예언 복음을 믿고서 따라나오므로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은 어떻게 될 것인가 하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이 무리들은 계 12장같이 보호를 받고 양육 받을 때 예비처에서 계 13장과 같은 '후 3년 반'의 박해를 피하고 벗어난 자들이다. 그러면 붉은 용이 땅으로 쫓겨 내려와서 짐승과 거짓 선지자를 들어서 환난을 일으킬 때 예비처에서 양육을 받았지만,  

변화하여 들림받았던 성도들이 주와 같이 시온산에 와서 붉은 짐승과 거짓 선지와 그에게 미혹을 받아 짐승의 표를 받고 따라가던 무리들을 계 16장같이 일곱 가지 대접 재앙으로 멸망시킬 때 이 많은 백성들은 바닷가에서 구원을 받게 된다는 것을 보인 장이다. 

선지서를 대조하자면 스바냐 선지의 글 전체가 해당된다. 즉 습 1장같이 지면의 모든 것을 멸절하실 때 습 2:3절같이 "공의와 겸손을 구하는 자"를 숨겨 주시며, 습 2:6,11절같이 바닷가에서 남은 백성이 있어서 복을 받을 것을 말하였고, 습 2:12,13절엔 남방 구스는 칼에 살육당하고 여호와가 북방을 향하여 손을 펴서 앗수르를 멸하신다고 하셨으며, 3·18절 이하를 보면 "대회를 위하여 근심하는 자"를 모으며 "온 세계에서 수욕받는 자로 칭찬과 명성을 얻게 하시겠다"고 말씀하시었다. 

그러므로 본장에 불이 섞인 유리바다 같은 것이 있고 그 바닷가에서 짐승의 박해를 벗어난 자들이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를 불렀다. 이것은 육적 이스라엘이 애굽에서 나와 바닷가 갈라질 때 구원을 노래함같이 어린 양 예수로 구원을 받는 것에 대하여 노래함을 뜻함이다. 그 노래의 뜻에 네 가지의 요소가 있다.  

첫째로는 "크고 기이하시도다" 
둘째는 "주의 길이 의롭고 참 되시도다" 
셋째는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넷째는 "만국이 와서 주께 경배 하리이다" 라고 하였으니, 

이들이 이렇게 노래함은 환난에서 구원을 받게 될 때에 여기의 이 뜻대로 노래를 부르게 될 것은 사실이다.  지금 지역적으로 보아도 아시아를 중심하여 동해 옆과 서해 옆으로만 복음이 활동하고 있다는 것도 하나님의 섭리의 하나라고 생각된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