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8일 일요일

말세 비밀의 원리 계시록 19장

말세 비밀의 원리

계시록 19장

본장은 백마를 탄 군대가 붉은 짐승의 군대와 싸워서 승리하는 일을 보이셨다. 그러므로 하늘에 허다한 무리의 큰 음성 같은 것이 있어 "할렐루야..... 음녀를 심판하사 자기 종들의 피를 그의 손에 갚으셨다" 고 하는 것과, "할렐루야..... 하나님의 종들 곧 그를 경외하는 너희들아 무론대소하고 다 우리 하나님께 찬송하라" 고 하는 것과, "할렐루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통치하시도다.....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하는 모든 것은 최후의 승리를 이루었기 때문이다. 계 6장에서 첫째 인을 떼실 때에 "백마를 탄자가 또 이기려고 하더라"는 계시의 글은 계 19장의 승리로 끝을 맺는 것이다.

그러므로 말세비밀은 붉은 말 탄 자의 활동과 멸망을 보여주는 동시에 백마를 탄 자는 어떻게 활동하다가 승리를 이룸으로 그리스도의 왕국이 온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서 말세의 성도로서 미혹받지 않고 승리하도록금 하는 것이 원리이다. 붉은 세력을 잠깐 들어서 참된 종과 참된 백성을 구별하여 놓고 심판을 내리시는 것인데, 붉은 짐승을 이용하시어 바벨론을 불태우시고 붉은 짐승과 거짓 선지자와 그 공산당 군대를 처 없이 하심으로써 세계는 완전한 평화를 이루게 되는 것이다(∴현재 외치는 평화공존은 쑥물이다). 이 마지막 전쟁은 부활성도들은 하지 않고 변화성도들이 전쟁을 하게 된다. 왜 그런가 하면 부활성도의 억울한 피값을 갚는 역사는 심판의 복음으로써 이루어 지기 때문이다.  예언 복음이라는 것은 심판 날에 영과 육을 아울러 구원하는 복음이기 때문에 변화성도들은 심판 날에 대한 예언 복음을 증거하다가 들림받게 되고 "후 3년 반"이 지나서 30일간 마지막 일곱 대접 재앙이 내릴 때 다시 시온산에 주와 같이 임하여 붉은 군대와 왕들을 심판하는 전쟁을 함으로 완전 평화왕국이 오는 것이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