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8일 목요일

회원교단 및 국제협력 관계 - 종교적인 협상

회원교단 및 국제협력 관계

1970년 제23회 총회 이후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기독교대한감리회(기감), 한국기독교장로회(기장), 구세군대한본영, 대한성공회, 기독교대한복음교회가 회원으로 활동해왔으며 1996년 제45회 총회 이후 한국정교회,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기하성)가 회원교단이 되어 현재 8개 교단이 회원교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 밖의 여타 교단들과도 사안별로 협력하고 있다. 국제적으로는 세계교회협의회(WCC), 아시아기독교협의회(CCA)등의 세계교회들과 연대하고 있으며 독일,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러시아, 중국 등의 교회협의회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들은 영적으로 소경이 되어 '공산국가 붉은 짐승의 궤휼'을 분별치 못하고 손을 잡아왔다. 지금도 색깔을 바꾸어나가며 활동하는 사단의 정책들을 전혀 분별치 못하고 '평화~평화' '일치~화해' '종교단 대화와 타협'을 추구하고 있는데, 여기서 '종교간'이란 타 종교(이방귀신종교)와의 협상까지를 포함하고 있다. 이들은 계시록에 등장한 '음녀'의 사명을 해나갈 것이며 특히 로마가톨릭과의 차후 연계는 우리 성도들이 주의깊게 지켜볼 필요가 있다.

고후 6:13 "내가 자녀에게 말하듯 하노니 보답하는 양으로 너희도 마음을 넓히라 14 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같이하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 하며 빛과 어두움이 어찌 사귀며 15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17 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