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8일 수요일

65 오늘날 무엇을 찾고자 하는 사람이 많다고 봅니다. 기독교 안에 있는 사람보다도 밖에 있는 사람들이

(문). 65 오늘날 무엇을 찾고자 하는 사람이 많다고 봅니다. 기독교 안에 있는 사람보다도 밖에 있는 사람들이 무엇을 하나 얻어 보려고 하는 자가 많습니다. 그러면 우리 사명자로서 그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하여야 될는지 구체적인 말씀을 듣고자 합니다.



[답]우리는 그들에게 이 시국을 바로 말해주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이 시국을 말하는데 있어서는 성경에 입각해서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순서 있게 말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공포심을 줄 것이 아니요, 이러한 어려운 문제가 성경대로 오고 있으며 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말씀이 성경에 분명히 나타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어야 합니다.

  
세상이 망하는 일이 성경대로 되었다면 거기서 남은 자가 하나님의 보호로 새 땅 축복을 받게 된다는 말씀이 어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겠느냐는 강한 믿음을 가지도록 소망을 말해 주어야 합니다. 

그들에게 조금도 실족함이 없게 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너그러운 사랑의 용서와 보호와 축복을 말해 주며 오직 우리의 살 길은 여호와의 말씀밖에 없다는 것을 강조할 때에 하나님께서는 그들에게 역사하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대로 조리있게 말하는 동시에 조금이라도 흥분이나 감정에 도취되지 말고 완전 변론적인 말을 할 때에 그들이 깨닫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사명자의 할 일은 이러한 사람을 새 시대로 인도하는 일에 전력을 두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 시대의 종교적인 지도자가 되려면 나라는 자체가 괴로워하는 자들의 마음을 만족하게 해 줄 수 있는 인격을 하나님께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종교 지도자들이 오히려 양심적인 사람들에게 실망을 주고 있다는 것은 그야말로 큰 실패인 것이다. 우리는 이 시대의 빛이 되고 힘이 되고 표적이 되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기 위해서 완전 무장을 갖추는 일에 전력을 두어야 하는 것입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www.zion924.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