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4일 금요일

91. 모든 사람들이 하나같이 말하기를 하나님의 말씀은 그대로 믿을 수 없다고 하는데 이런 세상에서 어떻게 말씀을 전할 수가 있겠습니까?

(문) 91. 모든 사람들이 하나같이 말하기를 하나님의 말씀은 그대로 믿을 수 없다고 하는데 이런 세상에서 어떻게 말씀을 전할 수가 있겠습니까?

(답)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 말씀을 등한히 알게 된 것은 하나님의 종들이 너무 부패한 증거입니다. 종들 자체가 말씀에 산 체험이 있고 그 말씀을 증거해야만 하는데 종들이 말씀에 산 체험이 없이 그 말씀을 인간 지식으로 말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하나님 말씀을 한 신화에 불과한 것으로 여기게 되는 것입니다.

나의 체험으로는 하나님 말씀은 그 말씀대로 역사가 오는 것을 체험한 자 외에는 알 수도 없고 전할 수도 없다고 봅니다. 어느 때 보다도 기독교가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세상을 밝힐 때가 왔다고 봅니다. 1950년 후부터 20년 동안에 계시록을 해석할 수 있는 때가 왔고 모든 선지서를 그대로 읽어서 증거할 때가 왔습니다.

오늘날 붉은 세력이 북방에 자리잡고 일어나는 일이 있으므로 성경을 분명히 더 믿게 되고 온 세계 인류가 불에 사름을 당하게 되는 위험이 왔으므로 인류종말에 심판에 관한 말씀이 믿어지고 기독교가 극도로 부패되어 지도자들이 쑥물을 먹이는 일이 있으므로 교회를 개혁할 수 있는 진리 운동을 가질 수 있게 되었고 과학이 발달되어 달나라에 가게 되므로 인류 종말의 심판기라는 것을 알게 되고 세상이 붉은 짐승과 협상이 되어 가는 것을 볼 때에 하루아침에 불탈 세상이 된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때를 당하여 우리는 성경 전체를 세 가지로 밝히 알게 되었습니다.

첫째 : 시대 징조로서 성경을 밝히 알게 되고,
둘째 : 새로운 역사가 동방에 임하므로 성경을 밝히 알게 되고,
셋째 : 앞으로 될 일이 현 국제 정세와 일치되므로 성경을 밝히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은 어느 때보다도 강단에 선 종이 진리의 봉화불을 밝히 들어야 된다고 봅니다. 우리는 성경을 그대로 믿을 수 없다는 사람들에게 글자 그대로 믿을 수 있도록 증거하는 증인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