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4일 월요일

성경:이사야 39장, 제목:히스기야의 타협

성경:이사야 39장
제목:히스기야의 타협


이사야 예언은 2부로 구성되어 있는데, 
1부는 1~39장까지 구약 유다를 들어서 종말을 보여준 예언이요, 
2부는 40~66장까지로 예수님의 초림과 재림과 새 시대에 대한 묵시이다. 
어느 시대에나 타협은 쑥물이니 심판의 대상이다. 
계 8:10~ 셋째 천사 나팔에 땅 1/3이 쑥이 될 것이라 하셨는데, 
예언 그대로 오늘의 북방은 쑥물의 근원지이다(1917~1950년까지).

땅 1/3 이 쑥이 되고 참된 종교(기독교)가 말살된 현실!


1). 아담의 가정은 뱀과의 타협으로 쑥물을 먹어 지상 축복을 상실하고 말았다. 쑥물 먹은 가정에서 선과 악이 출생하게 되었다.

2). 의 아들들이 가인의 딸들에게 정욕적으로 끌리니 타협 생활에 들어가게 되고 결국은 타락하여 육체는 홍수에 빠져 죽었고 영까지 옥에 떨어졌다(벧전 3:20).

3). 솔로몬 성전(유대 국가)이 우상과 타협하여 북방 칼에 잡혀 갈 것을 예언한 것이 본문이다.

『 1 그 때에 발라단의 아들 바벨론 왕 므로닥발라단이 히스기야가 병들었다가 나았다 함을 듣고 글과 예물을 보낸지라 2 히스기야가 사자를 인하여 기뻐하여 그에게 궁중 보물 곧 은금과 향료와 보배로운 기름과 모든 무기고와 보물고에 있는 것을 다 보였으니 궁중의 소유와 전 국내의 소유를 보이지 아니한 것이 없은지라 3 이에 선지자 이사야가 히스기야 왕에게 나아와 묻되 그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였으며 어디서 왕에게 왔나이까 히스기야가 가로되 그들이 원방 곧 바벨론에서 내게 왔나이다 4 이사야가 가로되 그들이 왕의 궁전에서 무엇을 보았나이까 히스기야가 대답하되 그들이 내 궁전에 있는 것을 다 보았나이다 내 보물은 보이지 아니한 것이 하나도 없나이다 5 이사야가 히스기야에게 이르되 왕은 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소서 6 보라 날이 이르리니 네 집에 있는 모든 소유와 네 열조가 오늘까지 쌓아둔 것이 모두 바벨론으로 옮긴 바 되고 남을 것이 없으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7 또 네게서 날 자손 중에서 몇이 사로잡혀 바벨론 왕궁의 환관이 되리라 하셨나이다 8 히스기야가 이사야에게 이르되 당신의 이른바 여호와의 말씀이 좋소이다 또 가로되 나의 생전에는 평안과 견고함이 있으리로다 하니라 』

본 장(章)은 아무리 기도로써 승리한 히스기야 왕 같은 용사일지라도 하나님을 떠나 경솔히 행하며, 모든 일을 자기 마음대로 결정하여 타협적으로 나아갈 때에, 그것이 곧 실패의 근본이 된다는 것을 가르친 교훈이다. 히스기야가 바벨론 사신의 예물을 받고 너무 기뻐서 하나님의 사람 이사야를 통하여 하나님께 물어보지도 않고 거룩한 예루살렘 궁중의 소유를 더러운 바벨론(북방) 사신들에게 보여주고 그를 거룩한 처소에 받아들였다는 것은 큰 과오가 아닐 수 없다(2절).

그러므로 하나님은 이사야를 통하여 말씀하시기를 바벨론 사신이 본 모든 소유가 바벨론으로 옮겨가리라고 말씀하셨다(6절). 오늘날도 하나님의 피로 산 교회가 절대로 사단을 교회에 받아 들여서는 안 되는데 경솔하여 정치-종교협상을 하고 말았으니, 이것이 재앙을 부를 원인이 된다. 구약의 타협으로 인해 거룩한 성 예루살렘의 모든 소유와 성전에 있는 거룩한 기명까지 모두 바벨론으로 옮겨가고 예루살렘 성전이 황폐화되었다는 것은, 유다 나라의 비극이 아닐 수 없다(대하 36:11~23, 렘 39:1~10). 결국 유다 나라는 세 차례 북방에 잡혀갔다가 70년 만에 회복되었다(BC 606~536년까지). 이것은 말세에 주의 종들에게 크나 큰 가르침을 주는 교훈이니, 하나님의 종으로서 경만한 자가 되지 않아야 하겠다.

구약 유다에서 벌어진 일들이 종말의 유다에서 그대로 재현되고 있다. 
이것이 우리가 다시 예언하는 근거가 된다. 
하나님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고 보이셨다(사 46:10).

그런데! 영적 유다의 사명을 가진 우리 한국 정치와 교회 역시 구약 유다의 열왕이 범했던 과오를 오늘날 똑같이 반복하고 있으니 화로다! 이미 사 8:6 “이 백성이 천천히 흐르는 실로아 물(진리)을 버리고 르신(중국)과 르말리아(북한)의 아들을 기뻐하나니...하신 예언대로 유다는 2000년 6월 15일에6·15 남·북 공동 선언문을 작성하고 말았다. 이 결과로 불원장래에 :7~ “그러므로 주 내가 흉용하고 창일한 큰 하수 곧 앗수르(소련) 왕과 그의 모든 위력으로 그들 위에 덮을 것이라 그 모든 곬에 차고 모든 언덕에 넘쳐 흘러 유다에 들어와서 창일하고 목에까지 미치리라 임마누엘이여 그의 펴는 날개가 네 땅에 편만하리라 하셨느니라” 하신 예언이 이루어지게 된다. 이 날은 타협 세력에게는 멸망의 날이요, 이 예언대로 증거하던 자들에게는 임마누엘의 강권적인 보호가 임하는 초막절기이다.

한국을 선지 국가로 쓰시려고 초막절에 북방 몽둥이를 들고 10일간 환난을 일으켜 사명자만 남기고 쭉정이는 청소할 예언이다(계 2:10). 한국 교회들이 하루 빨리 이 일을 회개하여 타협에 반대해야 하는데, 오히려 앞장서서 기도하며 즐거워하니 그 결국은 몽둥이에 얻어맞아 사망하는 길뿐이다(쭉정이들).

사 5:26~ “기를 세우시고 먼 나라들을 불러 땅 끝에서부터 오게 하실 것이라 보라 그들이 빨리 달려 올 것이로되... :29~그 부르짖는 것은 암사자 같을 것이요 그 소리 지름은 어린 사자들과 같을 것이라 그들이 부르짖으며 물건을 움키어 염려 없이 가져가도 건질 자가 없으리로다 그 날에 그들이 바다 물결 소리 같이 백성을 향하여 부르짖으리니 사람이 그 땅을 바라보면 흑암과 고난이 있고 빛은 구름에 가리워져서 어두우리라”
사 10:5~ “화 있을진저 앗수르 사람이여 그는 나의 진노의 막대기요 그 손의 몽둥이는 나의 분한이라 내가 그를 보내어 한 나라를 치게 하며 내가 그에게 명하여 나의 노한 백성을 쳐서 탈취하며 노략하게 하며 또 그들을 가로상의 진흙같이 짓밟게 하려 하거늘... :12~이러므로 주 내가 나의 일을 시온산과 예루살렘에 다 행한 후에 앗수르 왕의 완악한 마음의 열매와 높은 눈의 자랑을 벌하리라”

이 예언들은 최종적인 북방환란이 10일간 유다 땅에 들어온다는 것으로, 초막절 날에 북방이 송장이 되며(욜 2:20), 유다는 선지 국가가 되어(출 19:6) 그간 감취어진 사명자들을 배출하게 되니 이들이 일어나 흑암 덮인 세계를 깨우치어 세계 통일의 선구자가 될 예언이다. 성경은 진리니 오늘까지 성경대로 되지 않은 것이 없다(마 5:17~18).

지금부터 3,500년 전에는 
모세를 중심으로 하여 주변 국가들이 동원되어 하나님의 역사가 이루어졌고, 2,600년 전에는 야곱 집의 유다를 중심하여 모든 주변 국가들이 성경을 이루려고 동원되니 하나님의 일은 오차 없이 완성되었다. 2,000년 전에도 예수님을 중심하여 로마 제국이나 유대 교권 등의 붉은 용의 자식들(☞ 일곱머리 짐승)이 동원되어 하나님의 구속사업이 완전하게 성취되었다. 그렇다면 인간 종말에는 어떠한 방법으로 하나님의 역사가 성취될까?

“너희는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 보라 이것들이 하나도 빠진 것이 없고 하나도 그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여호와의 입이 이를 명하셨고 그의 신이 이것들을 모으셨음이니라”(사 34:16).

현재까지의 세계 모든 문제는 성경대로 성취되어 왔다. 이것을 본문대로 정확히 증거하는 것이 스룹바벨 제단의 사명이다. 이러한 마지막 사명의 시대에 우리 나라는 북방과 싸워 승리하고 선지 국가로 쓰임 받아 하나님의 인 맞은 종들의 수를 모아 세계 통일하시는 예수님과 함께 재림 역사의 중심이 된다. 그러나 이것은 사람의 능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니 인본주의는 파(破)하시고 오직 신본주의로 역사하신다(슥 4:6).

마 4:4~ “기록되었으되”로 승리하셨으니, 알파도 오메가도 오직 “기록되었으되”로 끝이 난다. 절대로 행치 말아야 할 것이 있다. 타협이다.

타협은 곧 죽음이다.
 우리성경대로 행하여 승리자 되자. 아멘!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zion924.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