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6일 토요일

(문) 63. 앞으로 올 어려운 난제를 해결하고 나가는데 있어서 어떠한 특별한 방침이 있는지 설명을 듣고자 합니다.



(문) 63. 앞으로 올 어려운 난제를 해결하고 나가는데 있어서 어떠한 특별한 방침이 있는지 설명을 듣고자 합니다.


(답) 우리 앞의 어려운 난제라는 것은 한 두 가지가 아니요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모든 것이 난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죽어 천당이라는 복음 운동에는 큰 난제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가 새 시대의 축복을 받으려면 다음과 같은 문제가 가로 놓여 있습니다.

첫째 : 진리 문제요, 
둘째 : 영계 문제요, 
셋째 : 사상 문제요, 
넷째 : 경제 문제요, 
다섯째 : 어떻게 하여야 남은 교회, 남은 종, 남은 가정이 되겠느냐는 문제입니다.

여기에 대한 난제가 우리 앞길에 캄캄하리만큼 가로 막혀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남은 종이 되어 새 시대에 갈 사람에게 가르친 말씀은 너무나 큰 문제이므로 빠진 것이 없이 선지서와 계시록에 똑똑한 언약의 말씀으로 체계있게 변론하셨습니다. 우리는 그 말씀에 의하여 움직일 때에 모든 난제는 예언을 성취시키는 하나님께 책임이 있고 우리는 그 말씀대로 하나님께서 역사해 주실 것을 믿고 여호와만을 바라보고 실천에 옮겨가면서 한 걸음, 두 걸음 용기 있게 내딛고 나갈 것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생각할 필요도 없고 이말 저말 들을 필요도 없이 우리는 순수한 성서 본문에 의하여 그 말씀에 대한 변론을 증거할 것 뿐이요, 모든 전부는 하나님의 역사에 있다는 것을 담대히 믿고 나갈 것뿐입니다. 어떤 사람의 도움이나 지시에 따라서 움직일 것이 아니요 완전 계약의 말씀을 그대로 믿고 그날 그날에 닥쳐오는 문제를 말씀에서 해결하고 싸워 나가는 일만 우리의 할 사명인 것입니다.


(문) 118. 우리는 지금 어떻게 하여야 모든 난제를 해결할 수 있겠습니까?


(답) 인간 생활이라는 것은 어려운 문제가 닥쳐 오는 것이 불행이 아니요, 오히려 축복이 된다는 그 비밀을 알아야만 합니다. 이것을 모른다면 승리의 생활을 할 지식조차 가지지 못한 자이므로 필연코 실패가 됩니다.

완전한 지식이라는 것은 어려운 문제를 슬퍼하는 것이 아니요, 오히려 기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어찌하여 이러한 난제가 있게 하셨느냐 하는 것을 아는 지식은 여호와의 말씀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무조건 좋다는 정도의 말씀이 아닙니다. 시대적인 비밀을 말씀할 때에 인간 종말에는 어느 시대보다도 인간의 힘으로 막을 수 없는 난제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그 난제를 해결해 주실 줄 믿고 부르짖는 자에게는 응답을 나려 모든 난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하시되 하나님만 자랑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하십니다. 그리고 인간의 힘을 의지하던 사람은 밟히게 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의심 없이 믿고 순종하는 자로 승리를 이루게 하여 평화로운 시대를 이루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따라가는 정도에서 생활해야 됩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하나님의 일을 한다 하면서 앞으로 오는 문제를 해결해 보려고 인간의 어떤 방법을 쓴다면 하나님께서 그 사람을 교만한 자로 인정하시기 때문에 어려운 난제를 해결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무식하고 가난하다 하여도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지기 위하여 이러한 난제가 온다는 것을 깨닫고 그 말씀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나가는 사람이라면 하나님께서 어려운 난제를 해결하게 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날 그날 닥쳐오는 모든 난제를 하나님께서 해결시켜 주실 줄 믿는 동시에 하나님 말씀을 자기 생활에 이용한다는 것보다도 말씀을 위하여 순종하는 생활이 있되 희생을 오히려 영광으로 알고 생활해야 됩니다. 가장 권위가 있고 복된 생활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될 것을 믿고 순종하는 생활이라고 봅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선교회 : http://www.zion924.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