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6일 수요일

예레미야 5장 공의와 진리를 찾으시는 하나님


예레미야 5장 공의와 진리를 찾으시는 하나님

『 1 너희는 예루살렘 거리로 빨리 왕래하며 그 넓은 거리에서 찾아보고 알라 너희가 만일 공의를 행하며 진리를 구하는 자를 한 사람이라도 찾으면 내가 이 성을 사하리라 2 그들이 여호와의 사심으로 맹세할지라도 실상은 거짓 맹세니라 3 여호와여 주의 눈이 성실을 돌아보지 아니하시나이까 주께서 그들을 치셨을지라도 그들이 아픈 줄을 알지 못하며 그들을 거의 멸하셨을지라도 그들이 징계를 받지 아니하고 그 얼굴을 반석보다 굳게 하여 돌아오기를 싫어하므로 』











성 경 : 예레미야 5장
제 목 : 공의와 진리를 찾으시는 하나님


1. 교회의 영적 간음죄에 대한 심판 : 1~9

『 1 너희는 예루살렘 거리로 빨리 왕래하며 그 넓은 거리에서 찾아보고 알라 너희가 만일 공의를 행하며 진리를 구하는 자를 한 사람이라도 찾으면 내가 이 성을 사하리라 』

"넓은 거리"란 전 세계 교회의 정경을 말한다(슥 2:2. 겔 9:4). 영적으로 간음하고 있는 세계 교회를 순행하며 '다림줄'을 찾는 사람이 있는가 알아보라는 말씀이시다. 하나님은 언제나 당신의 성읍(교회)을 심판하시기 직전에 이러한 '순찰자' 곧 척량(尺量)하는 사람을 내보내시는 법이다(겔 9:4~6. 암 7:7~9. 왕하 21:12~13).

"공의를 행하며 진리를 구하는 한 사람" 정치,종교의 책임을 맡은 자들 중에 율법의 공의를 생각하는 자가 한 명도 없다는 책망이시다. 하나님의 일을 맡아 죽도록 충성하는예레미야나 바룩은 이 말씀에 해당되지 않지만, 그들을 제외한 유대교회 전체가 이토록 부패했다는 것이다. 의인은 환경이 좋거나 나쁘거나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이다(창 6:9). 창 19장에 의하면 소돔, 고모라는 의인 10명이 없어서 불바다가 되어 사해(死海)로 변했다. 아브라함은 의인 50명이 있으면 이 성을 멸하시겠느냐는 질문으로 시작하여 10명까지 여쭙다가 양심상 죄송하여 더 이상 묻지 못하였다(창 18:23~33). 그러나 이제는 문답할 필요도 없이 하나님이 당신 입으로 직접 말씀해 주신다.

"너희가 만일 공의를 행하며 진리를 구하는 자를 한 사람이라도 찾으면 내가 이 성을 사하리라" 교회 안에 의인이 '단 한 명'도 없다는 사실을 이렇게 친히 알려주시는 것은 이 성 중의 죄악에 대해 오래 참아 오신 당신의 긍휼을 이제는 접겠다는 뜻이다. 즉 심판의 시작이다. 이 말씀은 우상숭배로 인해 바벨론에 잡혀갔다가 고토로 회복되어 올 구약 유다 백성만을 목적하여 주신 것이 아니다. 인류 종말에 영적으로 바벨화되어 '후 3년 반' 흑암으로 쫓겨들어가 다시는 되돌아올 수 없는 최종 심판을 당할 21C 기독교계에 "다시 예언하라"고 주신 말씀이다.


『 2 그들이 여호와의 사심으로 맹세할지라도 실상은 거짓 맹세니라 3 여호와여 주의 눈이 성실을 돌아보지 아니하시나이까 주께서 그들을 치셨을지라도 그들이 아픈 줄을 알지 못하며 그들을 거의 멸하셨을지라도 그들이 징계를 받지 아니하고 그 얼굴을 반석보다 굳게 하여 돌아오기를 싫어하므로 』

유대교회의 외식과 그것에 따르는 강퍅함을 책망하고 계신다. 종교적 외식은 이렇게 사람의 심령을 강퍅하게 만든다. 오늘날의 교회도 1958년 3월18일부터 불어온 '평화공존'의 마귀 바람으로 인하여 영적 흑암에 덮혀 버림으로 사데 교회와 같이 되고 말았다.

계 3:1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그로 인하여 개교회(皆敎會)의 많은 신자들이 장차 올 심판, 주 재림, 천년왕국에 소망을 두기보다 이 땅의 소망만을 위하여 기도하므로, 이러한 '모압의 기도'(사 16:12)로 인하여 애통의 소리가 진동할 '후 3년 반' 대환난으로 떨어지게 된다. 부흥회에서, 또 새벽기도에서 "살아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되길 원합니다~, 순종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며 기도해 보지만 주님은 "그들이 여호와의 사심으로 맹세할지라도 실상은 거짓 맹세니라"라고 말씀하신다. 이유는 그들이 마귀와 손을 잡아 주었기 때문이다(W.C.C., 로마가톨릭). 하나님을 섬겨 축복 받고 영광 돌리라고 택해주었건만, 우상에게로 가고 마는 교회의 모습! 바로 선악과를 먹어 발생한 원죄의 체질에서 나온 열매이다.


『 4 내가 말하기를 이 무리는 비천하고 우준한 것 뿐이라 여호와의 길, 자기 하나님의 법을 알지 못하니 5 내가 귀인들에게 가서 그들에게 말하리라 그들은 여호와의 길, 자기 하나님의 법을 안다 하였더니 그들도 일제히 그 멍에를 꺾고 결박을 끊은지라 6 그러므로 
수풀에서 나오는 사자가 그들을 죽이며 사막의 이리가 그들을 멸하며 표범이 성읍들을 엿보온즉 그리로 나오는 자마다 찢기오리니 이는 그들의 허물이 많고 패역이 심함이니이다 7 내가 어찌 너를 사하겠느냐 네 자녀가 나를 버리고 신이 아닌 것들로 맹세하였으며 내가 그들을 배불리 먹인즉 그들이 행음하며 창기의 집에 허다히 모이며 8 그들은 살찌고 두루 다니는 수말같이 각기 이웃의 아내를 따라 부르짖는도다 9 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어찌 이 일들을 인하여 벌하지 아니하겠으며 내 마음이 이런 나라에 보수하지 않겠느냐 』

이들은 비천한 자들(無知, 無識)이며 교육받지 못한 우준한 백성이라서 "여호와의 길"(하나님의 율법)을 모른다 할 것이나, 그것으로 그들이 죄책을 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나님의 율법은 바로 서고자 하는 자는 누구나 깨달을 수 있도록 쉽게 기록돼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백성은 계속적으로 율법을 범하였고, 하나님은 이에 대하여 길이 참으시며 선지자들을 보내시어 율법의 정신을 호소케 하셨다. 이것이 모여 예언서가 된 것이다.

재림하실 예수님께서 전 세계의 피로 사신 교회들을 향해

계 10:7 "일곱째 천사가 소리내는 날 그 나팔을 불 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하시고는, 이 말씀을 꿀같이 먹고 다시 예언하라고 명령하셨으니(10~11) 성경책을 손에 든 크리스챤의 양심치고 이 말씀을 부인할 자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대로 순종하는 자는 적다. 성경은 교훈(딤후 3:16)이니 누구든지 성경을 손에 든 자는 모든 말씀이"자기 하나님의 법"임을 인정해야 한다. 들고는 다녀도 성경말씀을 지키지 않을 때, 그 죄책은 자기에게로 돌아가게 된다.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의 법을 알지 못하므로 못 지켰다 하는 것은 변명이다. 살 길은 구약 백성처럼 하지 않는 것이다. 율법을 무시하니 예언자들이 나타났고, 예언자들의 글을 오늘날의 교회가 또 무시하니 "다시 예언하는 자들"이 나타나는 것이다. 마지막 때 살 길은 다시 예언되는 선지자의 말씀을 듣고 회개하여 하나님께서 패역을 고쳐주신다 한 말씀을 믿고 나아가는 것뿐이다(사 57:18. 호 14:4. 사 43:1~2). 우리는 할 수 없기 때문이다(새일성가 53장). 현재 기독교의 절반 이상은 협상운동을 통하여 이미 "창기의 집"으로 변해 버린 상태이다. 만일 이 말씀을 듣고 돌이켜 회개치 않는다면 결국 하나님이 보낸  "북방 사자"와 "사막의 이리"와 "표범"이 내려올 때 비참하게 뜯어먹힐 것이다. 에스겔 16장의 예언도 이 점을 경고한 것이다.

  
2. 불경건의 죄로 북방이 침략 : 10~19

『 10 너희는 그 성벽에 올라가 훼파하되 다 훼파하지 말고 그 가지만 꺾어 버리라 여호와의 것이 아님이니라 』

옛날 바벨론 군대가 예루살렘 성을 함락시킨 것은, 종말의 피로 산 교회들이 말세 종들의 다시 예언하는 말씀을 듣지 않으면 북방 러시아 앞에 짓밟힐 것을 미리 보여준 사건이다(사 46:10. 롬 15:4. 히 10:1~). "다 훼파하지 말라"는 것은 죄 지은 백성은 70년간 북방에 잡혀 가 노예생활을 하다가 다 죽되, 그곳에서 태어난 2세들이 '순'의 사명자스룹바벨 총독의 지휘하에 고토로 귀국할 것을 뜻한 예언이다. 열매(회개) 없는 가지는 찍혀지고 열매 맺는 가지가 남아 세계를 통일한다는 예언이다(사 11:1~3. 요 15:1~8). 

『 1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스라엘 족속과 유다 족속이 내게 심히
패역하였느니라 12 그들이 여호와를 인정치 아니하며 말하기를 여호와는 계신 것이 아닌즉 재앙이 우리에게 임하지 않을 것이요 우리가 칼과 기근을 보지 아니할 것이며 13 선지자들은 바람이라 말씀이 그들의 속에 있지 아니한즉 그같이 그들이 당하리라 하느니라 』

"여호와를 인정치 아니하며..." 하나님의 성민(聖民) 사상(思想)이나 행동으로 하나님을 참으로 경외하지 않는다면 '하나님이 없다' 하는 무신론자나 우상을 섬기는 이방민족과 다를 바가 없다.

"선지자들은 바람이라" 그들은 하나님이 보내신 선지자들을 무시하며 하나님의 말씀이 그들 속에 있지 않다고 한다. 2,760년 전에 아모스를 괴롭힌 아마샤의 행동이나(암 7:12~13), 1938년 장로교 제27회 총회 때 신사참배를 총회적으로 가결하고 이에 순응치 않는 주기철 목사를 신사참배거부 명목으로 목사직에서 파면시킨 장로교단이나, 오늘날 W.C.C.사상이 들어간 목사, 학자들이 주일을 성수하는 교회를 극보수로 매도하는 현실이나, 또는 천년왕국과 주 재림을 소망하는 교회들을 문자주의적 해석자로 몰아붙이거나 위험한 교회인 것처럼 몰아가는 현실 등은 13절의 내용이 시대를 초월하여 반복되고 있음을 말해준다.

본문에 나타난 '패역'이 오늘날도 목사들과 장로들, 그리고 대학강단의 종교학, 신학과 교수들 속에서 살아 숨쉬고 있는 것이다. 패역한 백성은 참 선지자들을 저주하여 말하기를 "그같이 그들이 당하리라"고 하였는데, 이 말은 자기들을 해칠 자는 아무도 없다는 교만한 발언으로, "오리라" 한 칼과 기근은 그 예언을 하는 "참 선지 너희나 당하라"는 뜻이다. 

알고 있는 분이 체험한 실화를 소개한다. 3년 전, 가톨릭 예수회의 한 신부와 '예수의 피로써 거듭나는 구원'을 논한 한 목사님의 이야기이다. 신부는 이렇게 응수했다 한다. "거리에 굶는 사람, 가난한 이웃 속에 예수님은 약자의 모습으로 살아계시오. 나는 당신네들처럼 피를 운운하는 무당 같은 신앙보다는 가난한 자를 도움으로써 살아있는 신앙으로 예수와 사귀겠소". 이에 대해 목사님이 롬 3:25. 엡 1:7, 2:13. 골 1:20. 히 9:12, 22, 13:12. 벧전 1:19. 행 20:28. 계 1:5, 5:9절 등에 나타나 있는 피로 말미암은 구속의 도리를 성경적으로 전하니까 짜증섞인 어투로 왜 자꾸 "피, 피" 하냐며 신경질을 냈다 한다. 더군다나 "혹시 당신의 어린 시절 중 피와 관련한 상처가 마음에 남아 있어 그런지 모르니 과거를 회상하며 피정의 시간을 가져보라"고 말했다 한다[피정(
避靜)이란
 세속으로부터 도피하여 고요한 중에 묵상하는 것을 말한다]. 피에 관련한 유년기 때의 상처가 있을 터이니 잘 한 번 회상해보라고 자상한(?) 진단까지 내려준 것이다.
또다른 신부와의 대화에서도 같은 내용을 두고 토론한 적이 있다 하셨는데, 그 신부는 목사님의 얘기를 듣더니 이렇게 말했다 한다. "예수를 믿어야만 구원을 받는다는 발상은 매우 위험한 발상입니다. 그 위험한 사상이 오늘날까지 수많은 전쟁과 분열을 조장해왔습니다. 다른 종교들도 다 나름대로의 진리를 품고 있으니 기독교의 독선은 이제 절제되고, 그들의 신앙을 존중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목사님은 사도행전 4: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는 진리의 구절을 전하며 "신부님이 존경하는 성 베드로도 이와 같이 증거했습니다. 또한 모든 천주교 신자가 존경하는 바오로 사도 역시 아레오바고에서 '알지 못하는 신에게'라고 새겨진 단에 경배하는 자들에게 신부님같이 말하지 않고, 오직 '한 분이시며 유일한 만유의 창조주'를 믿으라고 힘써 전했습니다"라고 말했더니(행 17:22~31) 신부는 한숨을 길게 내쉬며 "예수가 그렇게 편협한 사람이었습니까? 예수님이 넓은 마음을 가졌던 분이니만큼 이제 우리도 편협한 신앙관을 버리고 대화와 타협으로 사랑을 실천할 때가 왔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 목사님의 간증인즉, 처음 신부들과 이러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할 때에는, 이 현상이 일부의 몇몇 신부들에게만 발견되는 개인적 탈선인 줄 알았더니 수년간 다수의 신부, 수녀들과 접촉해보며 가톨릭이 주최하는 성경이나 영성관련 세미나 등을 참석하다보니 이는 탈선된 개인신앙이 아니고 마귀에게 먹혀 버린 가톨릭의 조직적인 신학풍조이며, 변개치 못할 교리적 차원이라는 것이다. 젊은 신부들이 신학교시절부터 이미 이러한 변질된 교훈으로 양육받고 있으니 가톨릭은 과연 자칭 '큰 집'이요, 변질된 '사마리아'가 틀림없다(마 15:6~9. 사 29:13).

위 목사님의 간증만 보더라도 우리는 가톨릭에 있어서 '성경말씀'은 온전한 신앙의 대상이 아니고, 교회(가톨릭)의 전통과 함께 필요할 때는 취해지고 불리할 때는 (가톨릭) 교리 뒷전으로 밀려나는 그런 책이라는 것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그들과 천년왕국이나 예수님의 육신의 부활, 구름 타고 오실 주님의 재림에 관하여 얘기를 나누어봐도 매 일반이라 한다. 성경에 명시된 이러한 정통교리들에 대해서는 "아멘"으로 자신있게 화답하지 못하면서 성경에도 없는 마리아의 '몽소승천(蒙召昇天)'과 무염시태(無染始胎)' 그리고 가톨릭교회와 주교단과 교황의 '무류성(無謬性)' 등을 말할 때는 어찌 그리 견고한 신앙을 보이는건지..... 참으로 기괴한 일이다.

렘 5:31 선지자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그 결국에는 너희가 어찌 하려느냐"


『 14 그러므로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그들이 이 말을 하였은즉 볼지어다 내가 네 입에 있는 나의 말로 불이 되게 하고 이 백성으로 나무가 되게 하리니 그 불이 그들을 사르리라 』

선지자의 말은 불과 같고 백성은 나무와 같다는 것이다. 계 11:5절에도 "만일 누구든지 저희를 해하고자 한즉 저희 입에서 불이 나서 그 원수를 소멸할지니 누구든지 해하려 하면 반드시 이와 같이 죽임을 당하리라" 하셨다. 계시록과 선지서를 알지 못하고 현실 속에 빠져(취해) 사는 수많은 교회들은 예수님의 심정으로 돌아와서 다시 예언하거나그 예언을 받아들여야만 대 환난을 피할 것이다. 또한 지금은 영적으로 캄캄한 밤중이니 철장권세가 나가야만 이 흑암이 물러갈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종으로 피택받은 스룹바벨(학 2:21~23)의 머릿돌 역사(슥 4:7,10)가 세계로 뻗어 나가야만 전 세계가 당면한 사단의 미혹을 이길 수 있는 것이다.


『 15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스라엘 족속아 보라 내가 한 나라를 원방에서 너희에게로 오게 하리니 곧 강하고 오랜 나라이라 그 방언을 네가 알지 못하며 그 말을 네가 깨닫지 못하느니라 』

원방에서 불러오는 "한 나라"는 강한 나라이다. 그들은 이스라엘 족속(교회)이 추수한 곡물과 양식을 빼앗을 것이다. 이 예언은 렘 39장에서 성취되었다. 교회가 범죄할 때 내려보내지는 '한 나라'는 언제나 북방이다. 오늘날도 북방에 "한 나라" 곧 로스와 메섹과 두발의 왕인 '곡' 이 준비되어 있다(겔 38:1~17). 이들의 성질과 행할 일은 다음과 같다.


『 16 그 전통은 열린 묘실이요 그 사람들은 다 용사라 17 그들이 네 자녀들의 먹을 추수 곡물과 양식을 먹으며 네 양 떼와 소 떼를 먹으며 네 포도나무와 무화과나무 열매를 먹으며 네가 의뢰하는 견고한 성들을 칼로 파멸하리라 18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때에도 내가 너희를 진멸치는 아니하리라 19 그들이 만일 이르기를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서 어찌하여 이 모든 일을 우리에게 행하셨느뇨 하거든 너는 그들에게 이르기를 너희가 여호와를 버리고 너희 땅에서 이방 신들을 섬겼은즉 이와 같이 너희 것이 아닌 땅에서 이방인들을 섬기리라 하라 』

"한 나라"가 와서 유다를 잡아갈 이유는 우상숭배 죄 때문임을 알려주신다. 현재 기독교회가 큰 우상 국가인 초강대국들을 의지함은 영적 간음죄에 해당한다(계 17:1~6). 이 죄값으로 교회는 17~19절처럼 '후 3년 반' 동안 짐승의 지배를 받되 계시록 13장같은 무서운 환난을 당하게 된다. 교회가 하나님이 원치 않는 '무신론 사회주의'를 분별 못하고 따라갔으니, 하나님도 교회를 42달 동안 그들의 손에 붙이우시는 것이다(렘 13:20~22). 현재 한국교회나 정치도 이 죄악의 길을 걷고 있다.

  
3. 야곱이 언약을 어기므로 보수하심 : 20~31

『 20 너는 이를 야곱 집에 선포하며 유다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21 우준하여 지각이 없으며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며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는 백성이여 이를 들을지어다 22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너희가 나를 두려워 아니하느냐 내 앞에서 떨지 아니하겠느냐 내가 모래를 두어 바다의 계한을 삼되 그것으로 영원한 계한을 삼고 지나치지 못하게 하였으므로 파도가 흉용하나 그것을 이기지 못하며 뛰노나 그것을 넘지 못하느니라 23 그러나 너희 백성은 배반하며 패역하는 마음이 있어서 이미 배반하고 갔으며 24 또 너희 마음으로 우리에게 이른 비와 늦은 비를 때를 따라 주시며 우리를 위하여 추수 기한을 정하시는 우리 하나님 여호와를 경외하자 말하지도 아니하니 25 너희 허물이 이러한 일들을 물리쳤고 너희 죄가 너희에게 오는 좋은 것을 막았느니라 』

창 2:17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그러나 하와가 말씀(언약)을 어기고 뱀의 거짓말에 속아 범죄하므로 창 3:19 "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갈 것이니라" 하신 말씀에 따라 사망을 당케 되었다. 알파 때에 이러하셨으니 이후의 시대와, 오메가의 시대에도 공의의 법에 따라 보수하실 것은 분명하다. 그러므로 7대법(선악과의 법, 혼혈금지법, 방주법, 할례법, 율법, 믿음의 법, 예언의 법) 중 마지막인 예언의 법(계시록+예언서)을 어기면 하나님의 보수를 당한다는 것이 종말의 공의가 된다. 그러나 마귀는 모두가 하나되어 '평화공존'을 소망하며 인류에게 닥칠 전쟁을 힘써 막아보자고 교회와 정치세계를 꾀고 있으니, 이 시대에 외쳐지는 '평화', '탈냉전', '전쟁종식', '종교간 대화와 타협'은 공의의 법도를 범케 하는 완전한 '뱀의 소리'이다.


『 26 내 백성 너희 중에 악인이 있어서 새 사냥꾼의 매복함같이 지키며 덫을 놓아 사람을 잡으며 27 조롱에 새들이 가득함같이 너희 집들에 속임이 가득하도다 그러므로 너희가 창대하고 거부가 되어 29 살찌고 윤택하며 또 행위가 심히 악하여 자기 이익을 얻으려고 송사 곧 고아의 송사를 공정히 하지 아니하며 빈민의 송사를 공평히 판결치 아니하니 29 내가 이 일들을 인하여 벌하지 아니하겠으며 내 마음이 이 같은 나라에 보수하지 않겠느냐 여호와의 말이니라 』

"보수하지 않겠느냐" 선지자와 제사장이 타락하였으므로 한국에는 10일간, 세계에는 5개월간 보수하시되 종교 지도자들을 죽음보다 괴로운 고통에 처하게 하시고(계 9:3~6), '첫째 화'의 보수가 행해질 동안 인 맞은 144,000명의 강한 전도에 회개한 무리가 추려져 예비처로 보내지면(계 12:6, 14), 144,000명의 참 종들은 짐승 칼에 죽었다가 변화 승천하고(계 11:7~12), 짐승을 따라가던 거짓 선지자와 권력형 제사장들과 이들을 좋게 여기던 성도들은 지독히 무서운 '후 3년 반' 짐승의 통치하로 떨어져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게 된다(계 12:17, 13장). '짐승'과 '거짓 선지자'는 최종적인 아마겟돈 전쟁에서 산 채로 불못에 던져진다(계 19:20, 17:11. 단 7:25~26).


『 30 이 땅에 기괴하고 놀라운 일이 있도다 31 선지자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그 결국에는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

선지자들이 선악과로 나오는 패역의 본질로 인하여 사단에게 이용당하여 거짓을 예언하고 제사장도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못된 종들, 주인 노릇하는 삯군들) 하나님의 백성된 자들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그 결국은 사망뿐이다(사 9:16). 사 28:15절에서 알려주신 바와 같이 이 시대에 만연해 있는 평화공존의 분위기는 인류역사의 마지막 미혹이다(탈냉전, 전쟁종식). 에덴동산 뱀의 말이 거짓말이었듯이,

현재 무신론 공산주의인 북방에서 외쳐진 평화공존(1958.3.18)은 '큰 거짓말'이 아닐 수 없다. 단 9:26 "장차 한 왕의 백성이 와서 그 성읍과 성소를 훼파하려니와... 또 끝까지 전쟁이 있으리니 황폐할 것이 작정되었느니라" 순종하는 제단이 있어 이 말씀을 다시 예언하는 시대가 되었건만, 많은 종들이 교권을 더욱 사랑하므로 예언서를 멸시하고 있으니 큰 교회가 하나같이 사단의 이용물이 되는 것밖에 무엇을 더 기대할 수 있으랴!사 29:10 "대저 여호와께서 깊이 잠들게 하는 신을 너희에게 부어주사 너희의 눈을 감기셨음이니 눈은 선지자요 너희 머리를 덮으셨음이니 머리는 선견자라 그러므로 모든 묵시가 너희에게는 마치 봉한 책의 말이라...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20세기 후반부터 세계는 사단이 연기를 뿜어냄으로 인해 악마득세의 상태가 되어 간다(
계 9:1~12사 14:29~32). 세계를 취케 할 '검은 연기'는 하나님께서 알곡과 쭉정이를 가르기 위해 내보내는 미혹의 흑암인데, 이 흑암을 뚫고 나갈 무기는 하나님의()뿐이라고 알려주셨다(계 9:4). 이 인을 '스룹바벨'의 손에 맡겼다 하셨으니(학 2:23), 바벨론의 흑암을 이기고 출바벨론 할 자는 구약 유다의 총독 스룹바벨에게 연합된 종말의 "순의 단체"일 것이다. 종말의 파수꾼 144,000명은 '여호수아', '갈렙'과 같은 두 증인이요(계 7:3~8), 이들을 따라가 가나안을 차지한 20세 미만의 어린 백성들은 말세의 '흰 무리'가 된다(계 7:9~17). 히 10:1 "율법은 장차 오는 좋은 일의 그림자요 참 형상이 아니므로..." 참 형상의 성취 시기에 살고 있는 우리는 그림자인 구약책을 열심히 보아야 한다. 구약 율법과 시편과 예언서는 우리가 계시록과 더불어 읽고, 듣고, 지켜야 할 마지막 다림줄이다. 사 40:9~10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교회)에 전하는 자여 너는 높은 산에 오르라...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으며..." 율법은 공의요, 공의는 말씀이니, 말씀이 육신이 되시어 우리 죄를 위해 내어준 바 되시어(롬 4:25) 율법의 요구(사망)를 이루시고 승리하신 이 은혜를 잊을 수 없다면, 주 재림 때 다시 예언하여 증거 마치고(계 10:7~11, 11:1~12) 공중에서 그분을 만날 준비를 하는데 있어 게으르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런 자라야 지혜롭고 슬기있는 다섯 처녀의 반열에 들게 된다.


우리는 기름 준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후 3년 반' 짐승통치가 오기 전에 공중에서 주님을 만나자. 
아멘!
    

Copyright (c) 2002  마헬살랄하스바스 All rights reserved.
☎ 02-815-5126, 019-9750-6183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