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7일 일요일

마태24장 14-15 -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영적 유다)의 10일 환난



10일 환난이란 애굽 땅 중앙제단(사 19:19~)인 촛대교회가 받을 환난 기일을 말합니다. 계시록 2:10절에 기록되어 있으며 선지국가에 임하는 커다란 시련기라 볼 수 있습니다"네가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 말라..... 너희가 십 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① 주 재림 때에는 촛대교회가 되어야 하는데, 서머나 교회에게 보내신 편지의 내용을 보니 10일 환난이 반드시 임하리라는 것입니다. 이 환난은 세계적인 것이 아닙니다. 셈의 장막의 수많은 아시아 나라들 가운데서도 영적으로 유다 지파의 사명을 가진 한국에 임하는 환난이요, 수많은 교회 중에서도 다시 예언하는 선구자적 사명을 맡은 9ㆍ24 제단(학 2:10~23, 사 19:19)과 관련하여 일어날 10일간의 시련의 환난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이 때에 철장권세가 임하게 됩니다.

② 사도행전 1~2장을 보면 예수님이 부활하신 후 40일간 땅에 계시면서 자신의 부활을 증거하시고, 승천하신 10일 후에 다락방에 성령께서 강림하셨습니다. 이는 아시아의 극서쪽 유대 땅에서 일어난 역사입니다.   

③ 예레미야 42:7~ 요하난의 기도 부탁이 있었는데, 이에 대한 하나님의 기도 응답은 예레미야를 통하여 10일 후에 내렸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들은 종말을 보여주는 예표적 사건들입니다.  

④ 다니엘 1~2장에서도 뜻을 정하여 3년간 기도했던 다니엘과 세 친구가 바벨론 왕을 진리로 굴복시켜 절을 받았던 역사가 있는데, 이방 왕으로부터 유다 청년이 절을 받는 큰 예표의 역사 이전에도 10일간의 시험기간을 통과한 일이 있었습니다(단 1:12~15).


이렇듯, 종말에도 하나님의 3대역사(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중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마지막 동방역사 초막절기 역사에 사명자가 간절히 부르짖게 되는 10일간의 기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성구들을 참고하십시오.

1. 사도행전 1장 - 마가 다락방에서 10일 부르짖고 성령받음. 
2. 다니엘 1장 - 다니엘과 세 친구를 10일 시험.
단 1:13 "당신 앞에서 우리의 얼굴과 왕의 진미를 먹는 소년들의 얼굴을 비교하여 보아서 보이는 대로 종들에게 처분하소서 하매 14 그가 그들의 말을 좇아 열흘을 시험하더니 15 열흘 후에 그들의 얼굴이 더욱 아름답고 살이 더욱 윤택하여 왕의 진미를 먹는 모든 소년보다 나아 보인지라"
3. 계시록 2:10 - 서머나 교회 10일 환난.
계 2:10 "네가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 말라 볼지어다 마귀가 장차 너희 가운데서 몇 사람을 옥에 던져 시험을 받게 하리니 너희가 십 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4. 예레미야 42:7 - 10일 후 하나님의 응답 임함=기도의 기간.
렘 42:1 "이에 모든 군대의 장관과 가레아의 아들 요하난과 호사야의 아들 여사냐와 백성의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아와 2 선지가 예레미야에게 이르되 당신은 우리의 간구를 들으시고 이 남아 있는 모든 자를 위하여 당신의 하나님 여호와께 기도하소서 당신이 목도하시거니와 우리는 많은 중에서 조금만 남았사오니 3 당신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우리의 마땅히 갈 길과 할 일을 보이시기를 원하나이다..... 7 십일 후에 여호와의 말씀이 예레미야에게 임하니"


결  론

10일에 관한 몇몇 구절을 찾아보았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환난이 임하는 이유를 알아야 할 것입니다.

렘 4:16 너희는 열방에 고하며 또 예루살렘에 알게 하기를 에워싸고 치는 자들이 먼 땅에서부터 와서 유다 성읍들을 향하여 소리를 지른다 하라 17 그들이 밭을 지키는 자같이 예루살렘을 에워싸나니 이는 그가 나를 거역한 연고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18 네 길과 행사가 이 일들을 부르게 하였나니 이는 너의 악함이라 그 고통이 네 마음에까지 미치느니라

몇몇 구절을 상고하였다고 우리가 10일 환난에 대해 우리가 다 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둔한 머리에 짧은 지면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모든 예언서와 이 시대의 양식인 계시록을 통하여 10일과 관련된 동방역사 초막절 역사를, 만대를 명정하신 분께서 당신의 작정대로 이루실 줄 믿으며 간단히 변론 요약하겠습니다.

185,000의 멸망(왕하 19:35, 사 37:36)
먼저는, 대한민국에 10일 전쟁이 임할 것입니다. 이 10일 환난의 끝이 바로 초막절입니다! 하나님의 몽둥이인 북방군대의 침입으로 모든 국민과 교회, 곧 정치 방백과 종교지도자가 공포에 질려(욜 2:6~11) 어찌 할 바를 모를 때, 이 날을 위해 준비되었던 하나님의 사명용사들이 간절히 부르짖게 되고 이 호소를 듣고 여호와의 중심이 뜨거워지심으로(욜 2:18) 당신 책에 기록된 대로(사 37:36) 앗수르 군대(러시아 군대) 185,000을 하룻밤에 쳐서 쓰러뜨리시는 일이 재현될 것입니다(이 시체를 치우는 일에만도 굉장한 노력이 들어갈 것인데, 성경은 시체를 처분할 장소까지 예언한 사실을 아십니까? ☞ 욜 2:20). 이 역사 이후로 전 세계의 관심은 한반도로 집중되며 다니엘 11:44 "그러나 동북에서부터 소문이 이르러 그로 번민케 하므로 그가 분노하여 나가서 많은 무리를 다 도륙하며 진멸코자 할 것이요" 하신 말씀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동방의 종들이 사명을 감당함과 동시에 북방세력이 번민하는 기간은 5개월인데, 이 5개월은 사단 편에서 나온 황충 떼와 예수님 편에서 나와 그의 명령대로(계 10:11) 전 세계에 다시 예언하는 초막절 용사들(계 11장) 간에 큰 싸움이 붙는 기간입니다. 이 때 하나님의 인(印)이 그 소위와 사상(사 66:18)에 새겨지지 않은 자들은 모두 황충이의 밥이 되고 맙니다(계 9:1~6).

이 싸움은 예수님의 증인권세(계 11:3~12)를 받은 자들의 완전한 승리로되 5개월 끝에는 하나님께서 권세를 거두시므로 대적이 잠시 승리하는 것처럼 보이게 됩니다(계 11:7~10). 그러나 이는 승리가 아니요, "후 3년 반"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증인권세 받고 다시 예언하던 자들의 역사가 휴거(계 11:11~12)로 마무리되면서 5개월은 끝나고 전 세계는 후 3년 반 짐승통치(666통치)로 들어가게 됩니다. 새 시대(천년왕국=성도의 나라=다윗의 왕국)의 왕권 받을 자들은 이미 하늘로 올라갔고(두 증인으로 대표되는 144,000), 새 시대의 백성이 될 자들(흰 옷 입은 무리=계 7:9~)은 "후 3년 반" 짐승통치 중에서도 하나님의 완전하신 보호를 입게 되므로 그 육체로 새 시대를 보게 됩니다(둘째화 피하는 곳: 지구 도처에 예비하신 하나님의 예비처 - 계 12:6, 사 4:4~6, 사 11:11, 사 33:20~24 / 셋째화 피하는 곳: 밀실 - 사 26:20, or 바닷가 신육지: 습 2:6,11. 계 15:2~4. 시 66:1~7참고).


※ 예수님의 성령잉태와 육신의 부활과 재림과 새 시대 중 어느 하나라도 상징이나 비유로 해석하는 단체가 있다면 그 단체는 아무리 선한 듯, 아무리 말씀의 깊이가 있는 듯 보여도 사단의 하수인, 마귀의 졸개들에 불과합니다. 또한 예수님이 영으로 어떤 사람 속에 임한다고 주장하는 교파도 모두 이단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단체들에게 미혹받지 않으시길 주의 이름으로 간절히 구합니다.

10일 환난은 초막절 역사의 서두(序頭)요, 10일 환난이 끝나고 약 40일간의 정비기간을 거치면 하나님의 종들 144,000과 황충떼들의 전쟁인 5개월 환난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 10일이라는 숫자는 선지국가 유다(=대한민국)를 심판하는 기간이니 영적 유다 한국 내에서 진리를 좇지 않던 모든 쭉정이들은 이 때 심판을 받게 됩니다. 이어서 바로 시작되는 5개월 환난은 계 8:13절에 기록된 "화, 화, 화" 중 첫째 화로서 이와 같은 예언증거에 깜깜하여 영적 소경의 길을 걸어왔던 교회 종들 곧 목사, 신부들에 대한 심판입니다. 5개월환난이 끝나면, 이 땅의 교회를 심판하시며(계 11:2), 그 후에는 '후 3년 반'을 통치한 666의 세력을 심판하시러 예수님이 144,000과 지상강림하시어 평화의 왕국 천년안식을 이루시게 됩니다.

저 북방 무신론의 세력과 그 연합체들은 우리가 쌀을 퍼주고, 비료를 보내주며, 종교적으로 타협할 대상이 아닙니다. 북방 군대는 이 땅의 쭉정이를 없이하기 위해 하나님이 들어쓰시는 청소부라는 것을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사 10:5, 한 이족 = 욜 1:6~. 잔인한 군주 = 사 19:4~. 짐승의 일곱째 머리 = 계 13:1~, 17:7~16). ☞ 새일성가 75장 2절


 『10일 환난』을 이겨내고 "남은 자"야 말로
이 유다 땅에서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진정한 인격자(참 성도)일 것입니다. 아멘!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18 멸망의 가증한것이 거룩한곳에 선 것을보거든.......
From:218.50.131.1
이름 : 에스더(....... ) 
날짜 : 2002/03/11   조회:6
할렐루야! 마태24장 14-15절의 멸망의 가증한것이 무엇인지 또 거룩한곳은어떤곳인지 알고싶습니다 마태24장 16절 그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도망갈지어다 ...유대는어딘지 산으로 도망하라고 분명히말씀 하셨는데요 어떤산으로 도망가야하나요?.. 알고싶어요


1.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땅에 계실 때 하신 말씀으로서 다니엘서 9:27~을 증거하신 것입니다. 단 9:26~ "장차 한 왕의 백성이 와서 그 성읍과 성소를 훼파하려니와..."

여기서 '성읍' '성소'는 다니엘 9:24~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라고 말씀하신 구절의 성읍, 성소입니다. 이 성은 모리아 산에 세운 솔로몬 성전인데, "70 이레" 기한이 차면 성전을 보호하는 성곽이 완성된다는 것은 온 세계가 시온산 정부로 건축된다는 예언입니다.

"69 이레"째에 예수님께서 초림하시어 십자가로 승리를 이루셨고, 이제 종말 재림 때 마지막 "1 이레" 중 공중재림(7년 중 절반) 하시면 '후 3년 반'에 미운 물건이 성소에 서게 됩니다.

아담이 받은 에덴동산에 범죄로 저주가 왔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을 택하시어 "모리아산"에서 독자 이삭을 번제제로 드리게 하고 축복 주신 것이 언약시대인데...,  신약의 새 언약 예수님도 그 산(모리아=골고다)에서 십자가로 승리하신 것이 하나님의 비밀이 됩니다.

대하 3:1~ 솔로몬이 모리아 산에 성전을 건축한 것(예표)! - 이것이 곧 예수님이 모리아산에 피로 사신 교회를 건축하신 것(실물=실상)과 동일한 사건인 것입니다. 구약은 거울입니다(히 10:1).

히 9:10~ 율법은 개혁할 때까지 맡겨둔 것인데, 예수님이 오셔서 성취시키셨지요.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구약 때의 "멸망의 가증한 것"은 짐승 국가들입니다(애굽, 앗수르, 바벨론, 메데 파사, 헬라). 신약에서는 로마, 소련이 적기독 국가인데, 이들과 연결(결탁)된 거짓선지가 성소에 서게 됩니다. ☞ 일곱머리 짐승국가

다니엘 7장의 "4짐승"은 4대 강국인데, 넷째 짐승인 소련과 성도의 싸움이 있은 후에 성도의 나라가 옵니다. 짐승의 궤휼정치가 계시록 17:8~18절까지의 내용입니다.
우리 시대에는 1948년 창설된 W.C.C.(세계교회협의회)가 바로 짐승(소련)의 앞잡이 노릇을 하는 미운 물건이 됩니다.

계시록 17:1~6절 내용 중 짐승을 탄 음녀의 이름을 이르기를 :5~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는데, 이 비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예수님 초림 때는 화려함과 외식에 치우쳐 진리의 세력을 핍박하던 거짓선지의 무리가 득실대던 예루살렘 헤롯 대성전이 AD 70년 로마의 침략으로 무너졌고.....,

멸망의 가증한 것! - 가증한 것은 반드시 멸망을 받습니다

종말에는 예수님이 피로 산 영적 교회에 거짓선지가 짐승(소련)의 이용물이 되어 강단에서 평화공존을 외치게 되었으니 이 사실이 바로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현실이 되는 것입니다.

알파 때는 에덴동산에 간교한 뱀이 들어와서 아담 가정을 파괴시켰듯이(창 3:1~), 종말 오메가 때에도 용의 세력 무신론 공산당과 거짓선지가 은혜교회에 들어와서 쑥물(계 8:10)을 먹이므로(렘 23:15~29) 신령한 교회를 미혹시키고 있습니다. 이를 아는 자가 없으니 통탄하고 통탄하고 또 통탄할 노릇입니다.

마태 24:1~3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라는 제자들의 질문에 예수님께서는...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4절) 하셨으니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11절)하신 말씀대로입니다.

이 거짓 선지자들이 득세할 때가 불법의 때요, 거룩한 곳에 멸망의 가증한 것이 들어서는 때입니다. "가증한 것"은 정치적으로는 용(계 20:1~3)의 앞잡이 붉은 말(소련) 곧 계 6:3, 8:7~12절의 예언된 세력이며, 종교적으로는 거짓 선지(계 13:11~18)의 단체이니 이들의 사상을 따라가고 그 행위에 동참하게 되면 그것이 바로 666의 세력에 끌려가는 것이니, 666 짐승의 표를 받는다는 것은 이러한 음녀적 행위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600 은 붉은 용의 수요...
60 은 붉은 공산당 짐승의 수요...
은 거짓 선지자의 수로서...
합이 666 이니 이것이 곧 짐승의 수입니다
.


붉은 용과 음녀와 짐승을 이기는 진리용사 되기를 원하십니까?
진리의 새일성가를 부르십시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2. "거룩한 곳"이란.....

구약에서 "거룩한 곳"은 창 22:1~19절의 모리아산이요, 삼하 5:4~ 다윗이 나라를 세운 시온산성, 다윗성입니다.

사 16:5 "다윗의 장막에 왕위는 인자함으로 굳게 설 것이요..."
겔 34:23~31 "내가 한 목자를 그들의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니 그는 내 종 다윗이라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지라 24 나 여호와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내 종 다윗은 그들 중에 왕이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29 내가 그들을 위하여 유명한 종식할 땅을 일으키리니 그들이 다시는 그 땅에서 기근으로 멸망하지 아니할지며 다시는 열국의 수치를 받지 아니할지라....."
겔 37:22~28 "그 땅 이스라엘 모든 산에서 그들로 한 나라를 이루어서 한 임금이 모두 다스리게 하리니 그들이 다시는 두 민족이 되지 아니하며 두 나라로 나누이지 아니할지라..... 24 내 조상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25 내가 내 종 야곱에게 준 땅 곧 그 열조가 거하던 땅에 그들이 거하되 그들과 그 자자손손이 영원히 거기 거할 것이요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26 내가 그들과 화평의 언약을 세워서 영원한 언약이 되게 하고 또 그들을 견고하고 번성케 하며 내 성소를 그 가운데 세워서 영원히 이르게 하리니 27 내 처소가 그들의 가운데 있을 것이며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되리라 28 내 성소가 영원토록 그들의 가운데 있으리니 열국이 나를 이스라엘을 거룩케 하는 여호와인 줄 알리라 하셨다 하라"

그러나 지금은 솔로몬 성전 터 위에 이슬람교 사원이 서 있습니다. (하나님은 약속을 이루지 못하시려나...?). 아닙니다! 육적으로만 볼 것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신약에 와서는 광야교회(행 7:38)가 피로 산 교회(행 20:28)로 개혁이 되었습니다. 21세기에 와서도 "거룩한 곳"을 육적 예루살렘 성전 터라고만 본다면... 그것이 바로 오늘날과 같은 어리석은 종교분쟁, 땅 뺏기 분쟁을 일으키는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 될 것입니다.

오늘날의 "거룩한 곳" 곧 예루살렘은 은혜받은 성도가 모인 '에클레시아Ecclesia'(하나님이 택하여 불러낸 단체)입니다. 교회라는 것은 어떤 장소적 개념이 아닙니다. 신령한 모임(단체)이 바로 신령한 교회가 됩니다. 구약은 국부적이요, 표면적 지역인 시온산, 모리아산을 성지(聖地)로 보여주었으나 이것은 그림자에 불과했구요, 은혜시대가 열리면서부터는 '예수님의 피'와 '성령이 계신 곳'이 거룩한 곳이 됩니다(기독교의 세계화). 작게는 성도의 마음이 거룩한 곳이요, 이들이 모인 교회가 또한 거룩한 곳입니다(고전 3:16~17, 고전 6:19~).

교회는 하나님의 밭이니 이 거대하고 거룩한 농사가 추수기를 맞이할 때 계시록 8:13~ 이하와 같이 3대 화가 지나갑니다. 이 세 개의 화가 지나가면 알곡만 남아서 새 천년 안식시대가 펼쳐지게 되니 종말을 사는 우리에게는 이보다 더 큰 소망은 없을 것입니다.

"거룩한 곳"은 장소적 개념이라기보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서 관여하시는 곳입니다. 바로 세계의 '피로 산 교회'입니다. 그러나 "거룩한 곳"이 부패할 때 주님은 심판하십니다. 이 심판의 말씀이 계시록과 모든 선지서가 됩니다. 이 말씀은 이방에게 주신 것이 아니라 교회와 종들에게 주신 말씀입니다(계 2:6,16. 겔 3:4~11). 이 심판의 말씀으로 전 세계에 다시 예언하는 사명을 "하나님의 인" "다림줄" "머릿돌" 이라하며, 이 사명을 맡은 곳이 동방 땅 끝 애굽 땅 중앙제단이 됩니다. 거룩한 곳이 부패하면 짐승의 세력에게 심판을 당하며, 이 짐승의 세력은 하나님의 종들의 철장권세로 꺽이우게 되는 것이 성경 전체가 보여주는 하나님의 경륜입니다. 동방 땅 끝으로부터 전 세계로 예언의 빛을 발할 때가 바로 지금인 것입니다. 아멘!


계 11: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계 20:4~6 "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하니 5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6 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 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 노릇 하리라"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3.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1) 유대에 대하여

예수님 당시의 "유대"는 표면적 유대입니다(롬 2:28). 창세기 49:8~ 유다는 야곱의 넷째 아들로서 주권자가 유다의 후손으로서 온다는 약속을 받은 자이니 이들의 후손인 유대지파는 복받은 지파입니다.

유다지파에게 약속된 엄청난 복은...  

창 49:8 "유다야 너는 네 형제의 찬송이 될지라 네 손이 네 원수의 목을 잡을 것이요 네 아비의 아들들이 네 앞에 절하리로다 9 유다는 사자 새끼로다 내 아들아 너는 움킨 것을 찢고 올라 갔도다 그의 엎드리고 웅크림이 수사자 같고 암사자 같으니 누가 그를 범할 수 있으랴 10 홀이 유다를 떠나지 아니하며 치리자의 지팡이가 그 발 사이에서 떠나지 아니하시기를 실로가 오시기까지 미치리니 그에게 모든 백성이 복종하리로다 11 그의 나귀를 포도나무에 매며 그 암나귀 새끼를 아름다운 포도나무에 맬 것이며 또 그 옷을 포도주에 빨며 그 복장을 포도즙에  빨리로다 12 그 눈은 포도주로 인하여 붉겠고 그 이는 우유로 인하여 희리로다"

대상 5:2 "유다는 형제보다 뛰어나고 주권자가 유다로 말미암아 났을지라도 장자의 명분은 요셉에게 있으니라"

계 5:5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구약 12지파의 대표격인 지파가 유다 지파입니다.

왕상 11:34~43 "내가 내 이름을 두고자 하여 택한 성 예루살렘에서 내 종 다윗에게 한 등불이 항상 내 앞에 있게 하리라"

유다가 이스라엘 열 두 지파의 대표 지파이기에 에스겔 37:15~28절의 예언을 하신 것입니다. 유다 막대기에 에브라임 막대기를 붙여서 하나가 되게 한다는 것은 유다에게 주권, 곧 주인공격의 사명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줍니다.

예언을 기록할 때의 유다는 교훈적, 표면적이지만, 그 예언이 성취될 때의 유다는 세계적(이면적), 영적 유다가 되어 있으니 성경은 세계를 살리는 구원의 책이 되는 것입니다. 다만 그것을 기록하던 구약 시대에는 한 민족을 택하여 몸소 기록케 하고 체험케 하고 하나님이 어떠한 분이라는 걸 고하고 보여주게 만들었던 것이지요. 행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심같이 기독교의 복음 역사는 21세기 오늘날까지 세계화되었고, 표면적인 모든 것들은 완전을 향하여 나아가며 영적으로, 더욱 실체적인 것으로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성경의 구원은 유다를 기준으로 다른 지파들도 함께 연합되어 영육간에 완전한 구원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민 2:3 "동방 해 돋는 편에 진 칠 자는 그 군대대로 유다의 진기에 속한 자라"

민 10:14 "수두로 유다 자손 진기(陣旗)에 속한 자들이 그 군대대로 진행하였으니 유다 군대는 암미나답의 아들 나손이 영솔(領率)하였고..."

사 24:1~ "여호와께서 땅을 공허하게 하시며 황무하게 하시며 뒤집어 엎으시고 그 거민을 흩으시리니..."  이러할 때에 다음과 같은 동방 역사, 유다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사 24:13~ "세계 민족 중에 이러한 일이 있으리니..."
사 24:15~ "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땅 끝에서부터 노래하는 소리가 우리에게 들리기를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세 하도다"

구약 때나 신약 때나 해 돋는 동방에는 유다 지파, 곧 유다의 사명국가가 위치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립니다. 한국은 영적 유다의 사명국가입니다. 갈 3:27~ "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그리스도로 옷입었느니라" - 그리스도와 합하여 세례 받은 자, 곧 예수 믿고 은혜 받은 자가 성경적인 이스라엘이니 말씀 그대로 2000년간 세계적으로 천국복음이 전파되었고, 천국복음의 자녀된 나라들 중에 영적 유다는 누구이냐 할 때 바로 동방 땅 끝에 위치한 대한민국이 되는 것입니다.


2) "산"에 대하여

한국은 국토의 약 70% 이상이 산악지대입니다. 

이는 이사야 40:9~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자여 너는 높은 산에 오르라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두려워 말고 소리를 높여 유다의 성읍들에 이르기를 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 이 때는 예수님이 강하신 심판 주님으로 오실 때입니다. 성경은 예수님 탄생예고와 초림과 재림과 심판, 새 시대, 그리고영원무궁세계까지가 모두 예언되어 있으니 빠진 것이 없습니다(사 34:16). 재림주의 역사가 예언되었듯이, 당연히 초림주 메시야의 역사도 이사야 40:1~8절대로 유대 광야(마 3:1~)에서부터 위로의 복음이 전파될 것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먼저 십자가의 도를 믿음으로써 얻는 영혼의 구원 위에 환난에서 당신 백성의 육체를 살리시고 당신의 자녀들을 새 시대로 인도하실 때 구원의 마지막 페이지 '영원한 복음'(계 14:6)의 출발지가 셈의 장막 어디에서부터이냐?를 논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답은 "동방 산"에서 부터입니다. 동방 산에서부터 나타난 하나님의 새 일의 교훈으로 육체가 구원 얻는다는 것이지요(사 42:9~, 43:1~20).

은혜 때의 '광야'가 실제 광야라면(유대는 국토의 70%이상이 광야) 종말 환난 때의 "높은 산"의 역사도 실제 산에서부터일 것입니다(전술한 대로 한국은 70%이상이 산).

이사야 2:1~4절과  미가 4:1~3절에도 "말일에 여호와의 전의 산이 모든 산 꼭대기에 굳게 설 것이요 모든 작은 산(은혜교회) 위에뛰어나리니 만방이 그리로 모여들 것이라" 하셨는데, 이 말씀은 예수 피로 구원 받은 영적 야곱들이 종말에는 야곱의 도를 배우되 이 도는 십자가의 도와는 같은 것이 아니요, 바로 기록된 새 일의 도이니(사 42:9) 이 교훈을 전하는 곳이 여호와의 전의 산인 것이며, 이 전이 모든 산 꼭대기에 굳게 선다 하신 것입니다.

영혼구원은 광야에서부터 외치되 위로할 때 위로 받으면 믿음의 법(롬 3:27)으로써 구원을 얻고, 종말의 환난기에 필요한 육체구원은 산에서 아름다운 소식을 들으면 신령한 시온산(영적) 정부에 들어가게 되는 구원을 말합니다. 시오니즘(신령한 의미), 시온사상이 세계를 통일하되 (1차는 광야에서, 2차는 산에서) 종말에 예언의 등불을 든 144,000명이 승리하여 시온산에 우뚝섬으로서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계 14:1~).

시온산은 아브라함에게 제사를 명하신 모리아산을 기원으로 시작되었지만, 이제 종말에 예수께서 만왕의 왕으로 다시오사 시온산 정부(사 24:23)가 세워지면 이 땅 전체가 시온산이 됩니다. 구약 때도 산의 역사였고, 종말에도 산의 역사입니다(모리아산, 시내산 역사, 종말은 높은 산에서부터...). --- 사 46:10, 히 10:1, 롬 15:4.


3) 정  리

간략히 산에 대하여 설명드렸습니다. 이제 올리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직접적으로 요약컨대, "큰 환난이 일어나면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가라"는 예수님의 말씀은 이러한 뜻이 됩니다.

그 날(큰 환난의 날)에 "산으로 가라"는 것은 아무 준비도 없던 자가 무조건 산으로 간다고 구원 얻는다는 뜻이 아니요,  오직 산에서 나타난 하나님의 새 일(사 42:9, 43:19, 48:6. 렘 31:22. 민 16:30)을 배워서 철장권세 받은 자만 원수를 이기고 시온산에 재림 예수님과 함께 서게 된다는 크신 속뜻의 교훈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이 승리자들은 땅에서 처음 익은 열매입니다(계 14:1~5). 시온산의 의미는 이렇듯 신령한 영적 경지에까지 들어가야 참되게 이해될 수 있습니다. 계시록 7장의 구원의 목록에도 이 처음 익은 열매들 중 역시 유다 지파가 처음에 위치하였습니다. 유다는 종말의 역사에서 주인공 지파이며 이 지파가 원수의 목을 잡고 사자새끼처럼 진리의 빛을 발할 때 실로(재림주)는 오셔서 이땅에 시온산 정부를 완성하게 되는 것임을 진실로 신앙하며 답변을 마칩니다.

원수를 무찌르고 새 시대를 이루는 종말의 모든 역사는 동방 산의 역사로서 시작되고 마감될 것입니다. 아멘!

"말일에 여호와의 전의 산이 모든 산 꼭대기에 굳게 설 것이요 모든 작은 산 위에 뛰어나리니 만방이 그리로 모여들 것이라 많은 백성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오르며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니라"
- 이사야 2:2~3 -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