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2일 화요일

하나님의 인(印)과 144.000


하나님의 인(印)과 144.000


하나님의 인(印)이라는 것은 사도 요한이 계시받은 영감으로서, 하나님께서 선지에게 전하신 복음을 통하여 맞게 됩니다. 심판의 다림줄이라는 것은 하나님이 주는 영감을 직접 받아야만 되는 것입니다.

 밧모섬에서 계시를 받은 사도요한... 이 계시를 꿀같이 먹고 전 세계에 다시 예언해야 할 사명은 누구에게 있는가 ?

뢰자 영감, 선지 영감 곧 계 10:7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하신 말씀과 계 22:6 "또 그가 내게 말하기를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된지라 주 곧 선지자들의 영의 하나님이 그의 종들에게 결코 속히 될 일을 보이시려고 그의 천사를 보내셨도다" 하신 말씀과 같이 '선지자들의 영의 하나님' 곧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그 영을 받아 그대로 다시 예언하는 종들은 반드시 하나님의 인(印)을 통하지 않고서는 역사할 수 없다는 말이 됩니다.

성신의 인(印)이 목 잘려 죽기까지 천국복음을 전하는 역사라면, 
하나님의 인(印)은 원수를 짓밟고 새 시대를 세우는 권세의 역사라 할 수 있습니다.

계 14:4~ 시온산에 선 144,000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아버지의 이름이 있다고 하였는데, 도장(印)에는 이름이 기록되는 것이 원칙이지요. 인(印)은 그 사람의 대행권 곧 주권으로서 한 번 새겨지면 변개(變改)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영적 세계에서도 변하지 않는 한 가지 법이 있는데, 곧 은혜는 어린 양의 이름을 통한 성령의 인치심으로 받고 환난은 아버지의 이름으로 피한다는 시대적인 법이지요.   

이제 하나님의 인(印)을 맞은 자가 계 7:2~8절에서 구체적으로 보여지는 데는 이스라엘 종들 중에 144,000명이라 했으니, 이는 어리석은 신학자들이 말하는 상징 수(數)가 결코 아닙니다(계 14:3). 이들은 어린 양의 이름으로 영혼구원을 얻고 오순절 성령의 인(印)의 역사로 세워진피로 산 교회(행 20:28) 중에서 다시금 하나님의 비밀(계 10:7~11)을 깨닫고 이 시대에 다시 예언하여(1260일간) 원수의 손에 3일 반 죽었다가 생기 받고 하늘로 올라갈 자들입니다(변화체, 1차부활). 이들이야말로 땅에서 구속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이니 완전 구원의 대명사라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신,구약 6000년 역사에서 하나님의 큰 구원계획의 결실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계14:1~5).

※ 주의 군대요, 주의 특별한 소유요,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요, 이 땅의 짐승정권(60)과 거짓선지(6) 세력을 멸(滅)할 주의 철장권세 종들의 정체에 대해 성경 곳곳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① 시편 110:3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② 이사야 13:2 "너희는 자산 위에 기호를 세우고 소리를 높여 그들을 부르며 손을 흔들어 그들로 존귀한 자의 문에 들어가게 하라 3 내가 나의 거룩히 구별한 자에게 명하고나의 위엄을 기뻐하는 용사들을 불러 나의 노를 풀게 하였느니라 4 산에서 무리의 소리가 남이여 많은 백성의 소리 같으니 곧 열국 민족이 함께 모여 떠드는 소리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싸움을 위하여 군대를 검열하심이로다 5 무리가 먼 나라에서, 하늘 가에서 왔음이여 곧 여호와와 그 진노의 병기라 온 땅을 멸하려 함이로다" (1차적으로는 메데 파사가 일어나 바벨론을 멸망시킬 예언이요, 2차적 실질적으로는 종말에 동방 파사 왕 고레스 같은 사명자들이 일어나 북방 바벨론을 멸망시킬 예언입니다).

③ 말라기 3:17~18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나의 정한 날에 그들로 나의 특별한 소유를 삼을 것이요 또 사람이 자기를 섬기는 아들을 아낌같이 내가 그들을 아끼리니 그 때에 너희가 돌아와서 의인과 악인이며 하나님을 섬기는 자와 섬기지 아니하는 자를 분별하리라"

④ 계시록 14:3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사천 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4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5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

⑤ 유다 1:14 "아담의 칠세 손 에녹이 사람들에게 대하여도 예언하여 이르되 보라 주께서 수만의 거룩한 자와 함께 임하셨나니 15 이는 뭇사람을 심판하사 모든 경건치 않은 자의 경건치 않게 행한 모든 경건치 않은 일과 또 경건치 않은 죄인의 주께 거스려 한 모든 강퍅한 말을 인하여 저희를 정죄하려 하심이라 하였느니라"

⑥ 살후 1:7 "환난 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8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9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10 그 날에 강림하사 그의 성도들에게서 영광을 얻으시고 모든 믿는 자에게서 기이히 여김을 얻으시리라(우리의 증거가 너희에게 믿어졌음이라)"

⑦ 신 33:2 "여호와께서 시내에서 오시고 세일 산에서 일어나시고 바란 산에서 비취시고일만 성도 가운데서 강림하셨고 그 오른손에는 불 같은 율법이 있도다"

⑧ 슥 14:4~5 "그 날에 그의 발이 예루살렘 앞 곧 동편 감람산에 서실 것이요 감람산은 그 한가운데가 동서로 갈라져 매우 큰 골짜기가 되어서 산 절반은 북으로, 절반은 남으로 옮기고 :5 그 산 골짜기는 아셀까지 미칠지라 너희가 그의 산 골짜기로 도망하되 유다 왕 웃시야 때에 지진을 피하여 도망하던 것같이 하리라 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임하실 것이요 모든 거룩한 자가 주와 함께 하리라"

⑨ 옵 1:21 "구원자들이 시온 산에 올라와서 에서의 산을 심판하리니 나라가 여호와께 속하리라"

⑩ 합 2:6 "화 있을진저 자기 소유 아닌 것을 모으는 자여 언제까지 이르겠느냐 볼모 잡은 것으로 무겁게 짐진 자여 7 너를 물 자들이 홀연히 일어나지 않겠느냐 너를 괴롭게 할 자들이 깨지 않겠느냐 네가 그들에게 노략을 당하지 않겠느냐 8 네가 여러 나라를 노략하였으므로 그 모든 민족의 남은 자가 너를 노략하리니 이는 네가 사람의 피를 흘렸음이요 또 땅에, 성읍에, 그 안의 모든 거민에게 강포를 행하였음이니라 하리라"

⑪ 미 5:7 "야곱의 남은 자는 많은 백성 중에 있으리니 그들은 여호와에게로서 내리는 이슬 같고 풀 위에 내리는 단비 같아서 사람을 기다리지 아니하며 인생을 기다리지 아니할 것이며 8 야곱의 남은 자는 열국 중과 여러 백성 중에 있으리니 그들은 수풀의 짐승 중의 사자 같고 양 떼 중의 젊은 사자 같아서 만일 지나간즉 밟고 찢으리니 능히 구원할 자가 없을 것이라 9 네 손이 네 대적 위에 들려서 네 모든 원수를 진멸하기를 바라노라"

인류 역사에서 가장 복된 인간은 예수님 안에서 택정함을 받은 자로되 종말을 살고 있는 이 시대에 666 악의 세력을 멸하고 예수님과 함께 시온산에 강림할 하나님의 인(印)을 맞은 주의 특별한 군대 144,000 명의 자리가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앞에 남아 있다는 것은 가장 크고도 귀한 축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참고하십시오. 이뢰자 목사님의 저서『말세 비밀의 원리』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印)을 말하자면, 이것은 엡 1:13절에 있는 성신의 인이 아니다.
이것을 계 14:1절에 어린양의 이름과 하나님의 이름이라고 하였으니 이는 흠이 없이된 자에게 주시는 인(印)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종들이 인을 맞는다고 한 것은 이미 믿음으로 성신의 인을 맞은 종으로서 완전 무장을 갖추는 일이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나온다는 것은 계 9:4절에 인 맞지 아니한 사람만 황충에게 화를 당한다고 하였고, 계14장엔 144000이 시온산에 섰는데 그 때부터 붉은 짐승의 세력이 망하는 심판을 계 14:9절부터 19장까지 보여주셨으며, 계 20장엔 천년 왕국에 대하여 말씀하신 것을 보면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은 붉은 세력을 쳐 없이하는 역사가 분명하다.

그런데 이 인을 다른 천사가 가지고 올라온다고 했으니 이에 대하여 다른 천사가 나타난 사실이 있는 다른 모든 절수들을 대조하면 계 8:3절에 다른 천사가 제단 곁에서 금향로를 가지고 많은 향을 성도의 기도와 합하여 하나님 앞으로 올리는 것이 보여졌다. 담겨 있는 향은 계 5:8절을 보아서 성도들의 기도들인 것이니 그러면, 향과 말세 성도의 기도와 합한다는 것은 종말의 역사를 보인 것이다. 왜냐하면 종말의 역사는 강권 역사이니 택한 자의 원한들이 다 이루어지는 역사이기 때문이다.  

계 10:1절 이하를 보면 다른 천사가 작은 책을 들고 사자같이 부르짖는데, 일곱째 천사가 소리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뤄지리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보고 듣고 있는 요한에게 그 작은 책을 먹으라고 해서  요한이 먹어 보니 입에는 꿀같이 다나 배에서는 쓰게 될 때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들에게 다시 예언하라고 하면서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며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를 측량하라고 하였고, 

계 14:6-7절에 다른 천사가 영원한 복음을 가지고 나와서 외칠 때 바벨론이 망한 것을 보면 다른 천사는 종말에 심판의 예언을 증거하는 역사가 분명하다. 사도 요한이 계시로 받은 것은 종말의 사명자들이 할 일이다. 그러므로 동방 고려 국은 종말의 환난 시에 선지국의 사명이 있다고 본다. 그러므로 144000은 영적 이스라엘인 동시에 환난가운데 역사하다가 들림 받을 종들이다. 여기에 부활성도가 해당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마지막 주님 재림 때 해 돋는데서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나온 다음의 일이기 때문이다.

144000이 인을 다 맞은 후, 큰 무리가 흰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서 나오는데이 때 장로중 하나가 요한에게 이 무리가 누구며 어디서 오는지 아느냐고 묻기에 요한은 모른다고 하였으므로 장로가 가르쳐 주기를 이는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어린양의 피로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다고 하였다.  이 무리는 종이 아니다.  환난이 올 때 절실히 깨닫고 회개하여 속죄를 받은 무리들이니 이들은 인 맞은 종들의 종말의 전도를 받고 회개한 무리들이다. 그들이 환난 중에 밤낮 성전에서 부르짖고 섬기니 하나님이 그들에게 장막을 쳐주신다는 것은 하나님 영광의 품안에 보호받는 것을 가르침이다. 사 4:6, 사 33:20절을 보면 "숨는 곳" 또는 "안정한 처소"라고 하였다. 이와 같이 보호를 받음으로 그들은 아무런 피해를 받지 아니하고 생명수 샘으로 인도를 받아 복락을 누리게 된다고 장로는 말했다. ☞ 예비처

이상 계7장은 목록적인 계시니 만큼, 모든 것은 본론적인 계시인 계8장부터 14장까지에서 분명히 알 수가 있다. 그러므로 144000은 영적 이스라엘인 동시에 환난 가운데 역사하다가 들림 받을 종들이다. 여기에 부활성도가 해당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마지막 주님 재림 때 해 돋는데서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나온 다음의 일이기 때문이다.

첫째, 음녀적 바벨에서 더럽히지 않고 나온 자들이요,
둘째, 어려운 일을 당할 때도 변치 않는 절개를 지킨 자들이요,
셋째, 아무리 혼란한 교계에서도 주님의 인도만 따라서 한 길을 간 자들이며,
넷째, 수 많은 사람들 중에서 구속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를 맺어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만 속한 자들이고,
다섯째, 충성과 진실을 다하여 거짓이 없고 흠이 없이 된 자들이니 행위 열매로 단장을 한 자들이다. 그러므로 심판권을 부여 받았다. 

이들은 심판하되 영원한 복음을 따라서 심판한다. 이들이 들림을 받기까지 붉은 짐승의 앞잡이 거짓 선지와 말씀으로 싸우면서 계 11장에 있는 증인의 감람나무 역사를 하던 종들이다. 계 9:4절과 같은 화가 올 때 남은 종으로 증거하다가 들림받은 종들인데 만왕의 왕과 함께 지상의 시온산으로 (유1:14절과 같이) 내려와서 말씀대로 바벨적 음녀의  세력과 표받은 자들을 심판하게 된다.  즉 계22:18절과 같이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여 붉은 세력과 타협하고 표받은 무리는 하나도 없이 멸망시킨다. 그러므로 심판의 복음이라는 것은 짐승의 표를 받고 안받는데 의하여 심판한다는 것이다.

예언 복음이라는 것은 심판 날에 영과 육을 아울러 구원하는 복음이기 때문에 변화성도들은 심판 날에 대한 예언 복음을 증거하다가 들림받게 되고 "후 3년 반"이 지나서 30일간 마지막 일곱 대접 재앙이 내릴 때 다시 시온산에 주와 같이 임하여 붉은 군대와 왕들을 심판하는 전쟁을 함으로 완전 평화왕국이 오는 것이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