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0일 일요일

음녀(淫女) 음녀를 좀 더 잘 분별하기 위해서는 알파와 오메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음녀(淫女) 


모세5경과 율법과 시편, 예언서, 잠언 등을 볼 때 율법에서 떠나가면 하나님 앞에 음녀가 되었다(겔 23장). 마찬가지로 기독교 종말에 주의 은혜 받은 교회가 신약의 마무리 역사인 계시록에 순종 못 할 때 음녀가 됨은 당연하다.

계 17:1~ "이리 오라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기독교회의 신랑은 예수님이시다(엡 5:23. 사 54:5. 호 2:19~). 그러나 노아 때와 같은 인간종말(마 24:37)에 기독교가 예수님을 대적하는 무신론 짐승정권 또는 그에 연합한 짐승을 타고 다니게 되었다는 사실은 계시록 17장의 음녀의 현실을 이룬 꼴이 되고 말았다(W.C.C., 황금만능, 에큐메니칼 세력, 노선만 다를 뿐 진리는 하나라고 외치는 모든 무리). 이 음녀는 음행의 포도주에 취했다고 하였으니 이는 예수 신랑만을 사모하는 신앙 정조를 버리고 사단의 미혹의 말(포도주)에 속아넘어간 것을 뜻한 것이다. 사단도 성경을 들고 나오는데, 마귀적인 해석을 붙여 나온다. 마귀의 종된 자들은 궤휼로서 참 말씀(포도주)에 물을 타 진리를 변질키킨다. 변질된 포도주는 쑥물로 표현된 바 양떼를 죽이는 독약이다.

에덴의 뱀이 선악과 먹어도 안 죽는다고 했던 말! (하나님의 말씀은 온 데 간 데 없이) 바로 이 말이 진리처럼 들리게 되는 현상! 이것이 바로 음행의 포도주에 취한 자의 행위이다. 하와처럼 말씀변론에 바로 서지 못하고 이방세력이건 무신론세력이건 그들이 "사랑"  "평화"만 주장하고 나오면 무조건 좋다며 따라가는 꼴이 되어버린 이 땅의 기독교회! 음녀의 행위가 무엇인지를 깨달아 하루빨리 회개하고 돌아와야 한다!

종말에 하나님이 없다 하는 무신론 공산권에서는 큰 칼을 뒤로 감춘 채 성경을 들고 나와 세계교회협의회(W.C.C.) 속에 침투하는데 성공했다. 이 조직은 어느 새인가 공산권의 지도자들의 뜻대로 좌지우지 되는 꼴이 되어버린 것이다(1~8차 총회내용은 이를 잘 증명해줄 것이다). 공산권의 전략과 이에 이용당하는 W.C.C.의 행위는 교묘히 위장되어 있기 때문에(고후 11:14) 계시록과 예언서를 모르는 현실에서는 아무리 기독교라 하더라도 그들의 손에 의해 놀아날 수밖에 없게 된다. 성경은 예수님이 기록하신 그대로 읽어야 하며, 기록된 그대로 이루어지는 법이다. 그러나 헤롯 밑의 대제사장과 서기관들처럼(마 2:4~) 말씀을 잘 아나 믿지는 못하는 저주받은 무리는 언제나 사단의 하수인 노릇을 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불쌍한 것은 사단에게 이용당하는 음녀는 스스로는 이 사실을 모른다는 점이다. 이 음녀의 특성은 언제나 정권에 빌붙는다는 점(발람-발락/민 22~24장), 돈을 좋아하며 점(눅 16:14), 인본주의적 색채가 강하며, 한 웅큼 재물을 위하여 예수님을 이용하는 등의 특성을 갖고 있다(마 26:14~. 요 12:4~6).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이러한 줄 알지 못한다. 자기가 손잡고 의지하던 그 짐승 세력에게 자신이 이용당하고 있다는 것도 모르며, 자신이 진리보다 돈을 사랑하고 있다는 점도 알지 못한다. 음녀는 이렇게 가련하고 망령된 짓만을 하다가 비참하게 죽게 된다는 것이 성경이 알려주는 음녀의 종말이다(계 17:16).
  
그러나 종교적 음녀만 있는 것은 아니다. 나 3:4 "이는 마술의 주인된 아리따운 기생이 음행을 많이 함을 인함이라 그(앗수르)가 그 음행으로 열국을 미혹하고 그 마술로 여러 족속을 미혹하느니라 5 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네 대적이 되어서 네 치마를 걷어쳐 네 얼굴에 이르게 하고 네 벌거벗은 것을 열국에 보이며 네 부끄러운 곳을 열방에 보일 것이요 6 내가 또 가증하고 더러운 것을 네 위에 던져 능욕하여 너로 구경거리가 되게 하리니 7 그 때에 너를 보는 자가 다 네게서 도망하며 이르기를 니느웨가 황무하였도다 누가 위하여 애곡하며 내가 어디서 너를 위로할 자를 구하리요 하리라 하시도다" - 마귀적 정치술수로 여러 나라의 사모함을 받는 화려한 세상 강대국도 음녀라 말씀하셨다. 이들은 언제나 가증한 교권과 하나되어 세상에 대한 자신들의 통치력을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 이러한 궤휼적 정치집단도 음녀에 속한다.

음녀를 좀 더 잘 분별하기 위해서는 알파와 오메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곧 알파 시대와 오메가 시대에 있을 미혹을 분별해야 한다는 말이다. 종말(=지금 이 때)에는 모든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쑥물(신 29:18. 렘 23:15. 계 8:10~11)이 나오게 되는데, 이것은 하나님께서 에덴동산에 뱀을 보내시어 아담, 하와(교회)가 말씀에 바로섰는지를 시험해 보신 원리와 같다. 강한 미혹의 권세를 뱀에게 주어 보내시므로 말씀 받은 자의 진실성 여부를 살피는 모략(謀略)인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이 땅의 교회를 망쳐보자는 뜻에서가 아니라 거짓선지의 미혹을 말씀으로 이겨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들을 가려내어 새 시대에 왕권으로 보내시겠다는 하나님의 완전한 공의(公義)이자 선한 모략이라 보아야 한다. 마치 학교에서 영어, 수학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올바른 배움을 주신 후, 정답 하나에 오답 네 개를 적어 놓고 시험을 치게 하는 원리와 같다.

못된 학생들은 말한다. "오, 지겨운 시험... 이따위 시험을 왜 보는 걸까? 이 지긋지긋한 학교 하루 빨리 떠나고 싶다" 그러나 착하고 모범된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열심히 예습 복습하며 시험을 통해 자기의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를 체크하게 되고 이렇게 학생을 위해서 배움을 주시고 시험문제도 주시는 선생님께 대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갖게 된다. 같은 환경에 처한 학생들이지만 선생님과 학교를 바라보는 시각이 이토록 다르듯이, 같은 하나님의 손으로 지음받은 피조물이어도, 창조주를 대하는 모습에서는 많은 차이를 보인다. 이 시대의 못된 학생은 바로 무신론 공산주의자들이다. 순진하고 긍정적인 학생들은 학업실력이 더욱 탄탄해져 어떠한 시험문제 앞에서도 담대해질 수 있게 되듯이, 영적으로 순진하고 정절있는 주의 성도들 역시 사단의 시험을 이기는 종말의 승리자가 될 것이 분명하다.

모든 고교생들의 공통 목표는 대학입학이다. 대학생활을 새 시대라고 가정해보면 대입학력고사 곧 수학능력평가는 초등6년, 중학3년, 고교3년을 지내온 학생들에게 있어서 그 실력을 점검해 보는 최종관문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시험관은 반드시 시험문제를 들고 학생들 앞에 오게 될 것이다. 어느 학생도 이 시험관을 피해갈 수는 없다. 학생들에게 있어 요는 "시험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라고 외치는 것이 아니라 "시험문제를 잘 풀 수 있는 지혜와 지식"으로 무장하는 일일 것이다. 지혜와 지식을 함양하기 위해서는 그만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만 한다. 이 노력이 바로 성실이요 순진이다. 인간이 할 것은 인간이...! 그리할 때 부족한 나머지를 하나님께서 채워주시는 법이니까...

지구상에는 이미 대입시험을 알리는 종이 "땡, 땡, 땡" 하고 울렸다(계시록 9장=악마득세, 다섯째 나팔=시련기). 당신은 마음의 준비가 되었는가? 오답 네 개에 결코 걸리지 않을 수 있는 참된 실력을 갖추었는가 말이다.

짐승을 탄 음녀(계 17장)
만일 자신이 없으시다면 이 홈페이지에 있는 모든 예언서를 자세히 훑어보시라. 또 붉은말은 무엇인지, 검정말은 무엇인지, 청황색말은 무엇인지 확실하고 구체적으로 살펴보시고 청황색 말로부터 나오는 인류종말의 마지막 시험(오메가의 미혹)을 이기고 새 시대에 들어가는 복된 백성이 되기를 간구하시라! 무엇이든 알려거든 확실히 알아야 한다. 그래야만 음녀(淫女)의 무리를 확실히 분별할 수가 있고, 혹 그 무리에 모르고 들어 있었더라도 명확히 분별하여 빠져나올 수가 있기 때문이다. 거대한 교권, 화려한 건물, 인맥을 의지하지 않고 오로지 하나님의 말씀에만 의지하는 참 성도가 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구원과 보호는 교파교단이 가져다주지 않는다. 음녀(淫女)는 혼인잔치를 앞두고 변질되어 신부자격을 박탈당한 성도의 무리를 말하므로 분명 현 기독교 세력 안에 공존하고 있을 것이다. 성경은 신랑(예수)을 떠난 것을 음녀로 규정하고 있는데, 그들은 예수 안에 있는 듯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배도를 하여 짐승을 타고 춤추게 되어 있다. "화려하다" 했고, "금잔을 가졌다" 하였으니 가난한 작은 교회가 아닌 것이 분명하다. 거대 교권임을 알 수 있다. 모든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는 표현은 이 음녀가 여러 교단과 교파들의 연합체임을 알게 해 준다.

구약 때를 보라 . 4:30 "멸망을 당한 자여 네가 어떻게 하려느냐 네가붉은 옷을 입고 금장식으로 단장하고 눈을 그려 꾸밀지라도 너의 화장한 것이 헛된 일이라 연인들이 너를 멸시하여 네 생명을 찾느니라" - 여호와를 떠난 예루살렘 백성에게 일어났던 일이다. 계 17장 음녀의 모습이 이미 구약 예언서에 이토록 정확히 묘사되어 있음은 사명이 없는 사람들은 알려줘도 깨닫지 못한다.

구약 교회의 모습과 같이 현 세계 기독교의 모습도 동일한 상황에 처해 있다. 이를 알려 회개하는 자를 찾는 일이 마지막 추수사역 곧 다시 예언하는 일이다. 현재의 기독교가 공산당(연인들)이 세력을 행사하고 있는 세계교회협의회(W.C.C.) 아래 연합되어 있고 이방종교의 구원을 인정하는 가톨릭을 중심으로 여러 가지 가증한 에큐메니칼 운동을 취하고 있음을 주시해볼 때..... 우리는 계시록 17장이 말하는 음녀의 냄새를 맡을 수 있게 된다

기독교인들에게 계시록이 중요한 책인 것이 여기서 밝혀진다. 계시록은 예수 믿는 교회에 미혹을 이기라고 주신 책이지, 마태복음이나, 편지서처럼 예수 모르던 자에게 예수 믿고 영혼구원 얻으라고 전하는 메시지가 아님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예언서를 읽고, 계시록을 읽고 이 모든 말씀을 동 시대의 나라와 백성과 각종 언어를 쓰는 족속들과 그 족속들의 왕들이 알 수 있게 전해야 되는 것이다.

종말에는 예수님의 계시록이 아니고서는 결코 미혹을 이길 수 없을 만큼 기독교에 심한 변질과 부패가 온다(이사야 5장). 따라서 계시록에는 음녀에 관해서 특별히 '한 장'이 할애되어 있고, 구약의 예언서에서도 음녀에 관해 많은 구절들로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이 모든 비밀을 2000년 전, 밧모섬에서 귀향살이 하던 마지막 사도 요한에게 계시하여 주시고, 20세기 종말에 동방 땅 끝 해 돋는 곳에서 이뢰자 목사에게 그 해석이 내린 것인데, 많은 이들이 이단이라 매도한다.

괜찮다. 그정도의 중상모략은... 그러나 때가 가까이 왔다. 하나님이 알려주시지 않은 인간의 해석은 무의미하다. 천국열쇠를 베드로에게 맡겼지만 기독교의 세계화를 위해 택한 바울을 선택하시기 위하여 오히려 기독교를 박해하러 가는 도중에 강한 계시(엡 1:7, 3:3)로 바울을 선택하신 일이나, 가톨릭이 부패할 때 그 누구도 그것이 부패인 줄을 알지도 혹 알아도 문제제기조차 해볼 수 없는 위협의 시대에 살고 있을 때, 하나님은 시대적 계시의 정신을 "루터"라는 한 사람에게 내려부으시어 또다시 당신의 백성들을 빼내셨다.

이제 성경대로 오메가의 미혹이 지구상에 등장하였으나, 그것이 미혹인지조차 구별못하고 도리어 환영하며 따라가게 된 것이 덩치 큰 기독교의 현실이 된 만큼... 하나님은 다시 한 번 "계시의 정신"을 동방의 가련한 종, 이뢰자 목사에게 내려부으시어 계시록해석을 시대에 맞추어 받아 쓰게 하신 것이니... 이를 이단이라 할 만도 하지만, 바울과 루터를 바라보는 눈으로 재상고 해야할 것이다. 두려운 마음으로 상고해보려는 노력은 주 앞에 겸손으로 인정받아 종말의 미혹시대에 큰 일꾼으로 쓰임받을 조건이 될 수 있다. 계시록 해석을 받는 것이 이단적 요소라면 천국열쇠가 베드로에게 간 상태에서, 사도들도 모르게 바울이 또 다시 계시로 그리스도의 비밀을 받는 일도 이단이어야 한다. 그러나 이단 괴수 바울을 통하여 기독교가 굳건히 자리를 잡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또하나의 예로서, 사적 계시가 완전 끊겼다고 여겨지는 16세기 초 한 수도사가 당시의 세상을 지배하는 영계로서는 생각해볼 수조차 없는 진리를 거대한 교황권에 대항하여 선포하게 되는 것도 하나님의 계시의 정신에 의해 인도받지 않고는 되어질 수 없는 일이었을 것이다. 사적 계시는 바울 때로서 끝난 것이 아니라, 복음을 사랑하는 사람들 속에 시대시대마다 임할 수 있다. 우리는 이에 대해 열린 마음을 취해야 한다.

종말에도 악마의 세력이 득세할 즈음에 이 땅의 누군가에 의해서는 하나님이 주신 계시록에 대한 종말적 해석이 내리는 것이 지극히 당연한 일일 것이다. 해석되어 양식이 될 수 없는 계시라면 무용지물일 것이기 때문이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보자.
 
◎ 그러면 이러한 종말적 모든 미혹과 부패와 마귀 사단의 간교한 궤휼을 어떻게 이길 것인지...?  이 어려운 시험문제에 봉착한 기독교는 도대체 무엇으로 공부해야 하며 어떻게 시험을 준비해야 하는지...?  

세상에서도 시험문제의 정답표는 채점 감독관에게 위임하듯이, 하나님도 미혹을 보내실 때는 미혹을 물리칠 수 있는 정답을 누군가에게는 가르쳐주시는 것이 공의(公義)인 것이다. 이 정답표를 성경적 용어로 지칭하면 바로 "다림줄"이 될 것이다(암 7:7~9). 합격필증 역시 입학감독관이 찍는다. 이 합격필증은 성경적 용어로 말하면 하나님의 인(印)이 될 것이다. 하나님의 인(印) 치신 자는 바로 예수님이시다(요 6:27). 그러나 예수님이 보좌 위로 올라가시고 반드시 다시 오실 것인 데는 오시기 전 이 땅의 모든 교회에 하나님의 말씀을다시 예언하라(계10:11) 명령하셨으니 먼저는 하나님의 종들 편에서 엘리야와 같이 예언의 등불을 밝히는 역사가 선행될 것이 분명하다. 

그러니 예언의 등불을 밝힐 권세를 인간에게 주시되 구체적으로 누구에게 주실 것인가가 성경책에는 예언되어 있을 것이다. 임금이 몸이 하나이니 팔도를 감찰할 수 없으니 그 대행자를 파송시키는 것이 암행어사이다. 종말에 예수님이 재림하시기 전에 이 땅의 변사또와 그에게 빌붙은 간신배의 무리와 그에게 수청을 드는 더러운 기생년들의 활동을 감찰키 위해 거지 같은 모습의 당신 종들을 보내실 것이다. 이 임무를 맡은 자들의 숫자를 다 합해보니 144,000명인 것이다. 이들의 누추한 복장 안에는 하나님의 인권(印權) 즉 마패가 채워져 있을 것이다. 그런데 계시록 7:3절을 보니 "인 맞을 종들"이 있고, 이들에게 인을 칠 "우리"라고 하는 단체가 있다. 이 "우리"라는 단체의 대표는 하나님의 도장을 가진 자여야 한다. 그의 이름을 성경은 '스룹바벨'이라고 예언한다(학 2:21~23). 스룹바벨은 유대교가 우상숭배를 하다가 70년간 바벨론에 잡혀가 종살이를 한 후, 약속한 70년이 찼을 때, 약 5만 명의 남은 자를 데리고 고국으로 돌아와 무너진 솔로몬성전을 재건한 유다의 총독이었다.

종말의 하나님의 인을 맡은 자의 이름이 '스룹바벨'로 예언된 것은 종말의 교계 상황이 스룹바벨과 같이 무너져 가는 기독교 신앙에 각성을 주며, 머릿돌과 다림줄을 가지고 새로운 성전건축을 행해야만 하는 상황이 되었기 때문이다. 구약 교회의 종말과 신약 교회의 종말이 똑같다는 뜻이다. 구약의 스룹바벨이 육적 성전을 재건하였다면, 종말의 스룹바벨은 영적 성전을 재건할 자이다.

언제나 하나님은 인간이 할 일은 인간이 하고 주님이 하실 일은 주님이 하신다는 것을 보여오셨다. 예수님께서 안일한 열국, 불의한 세상을 뒤집어엎는 심판기가 올 때 내가 내 종 스룹바벨을 나의 인(印)으로 삼으리라고 약속하셨기 때문에 우리는 엘리야와 같은 스룹바벨의 사명을 다할 뿐 다른 할 일이 없다(슥 4:7~10, 학 2:21~23). 우리는 밥먹고 배설하는 나약한 인간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려는 그 마음만은 예수님이 확실히 못박아 주셨으므로 감사하다. 하나님은 모든 예언을 다 마무리하기 전까지는 사명 맡은 종들을 절대로 내어버려 두지 않으실 것이다.


하나님의 인(印) = 다림줄 = 머릿돌 = 철장권세!


이것은 다 같은 뜻인데, 미혹을 깨치고 천하만민(天下萬民)을 살릴 권세의 말씀(새일성가 55장)을 일컫는 단어들이다. 이것은 스룹바벨 사명자가 위탁받은 권세로서 주님을 대적하는 '큰 산'을 때려부술 말씀의 머릿돌이다. 큰 용사 골리앗 원수를 향해 내어던진 다윗의 물맷돌처럼 '큰 산' 대적울 평지로 만들 철장권세의 머릿돌인 것이다(슥 4:7). 이 권세가 행해지면 세계의 알곡들이 "은총, 은총"을 외치며 모여들게 되는데(슥 4:7절下), 이것이 초막절의 실질적 성취이다. 이 말씀에 바로 이어 "다림줄이 스룹바벨의 손에 있음을 보고 기뻐하리라"(슥 4:10) 라고 명시하시므로 종말의 동방역사를 행할 사명자(단체)를 구체적으로 말씀해 놓으신 것이다. 수많은 양떼를 쑥물 먹여 죽이고 있는 음녀의 세력은 오답과 정답을 가려내는 스룹바벨의 철장권세, 곧 예수께로 위임받은 변론권세 역사로 바람 앞의 겨와 같이 완전히 소멸될 것을 우리는 믿고 나아간다. 성취는 위에서 하신다.

우리는 모두 이 땅위에 살면서 무언가를 짓고 있는 자들이다(마 7:24~). 인간이 만들어내는 수많은 결과물들이 있겠으나 그 중에서도 하나님의 성전(聖殿)건축 역사에 불리움을 받는다면 인간에게 이보다 더 큰 축복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마귀는 마귀인 만큼, 이 성전건축 역사를 방해하기 위하여 자신이 받은 권세를 총동원하여 나오기 마련이다. 대장마귀인 붉은 용(영권)이 이 땅의 짐승(정권)에게 권세를 주고, 이 정권의 우상에게 경배하도록 백성들을 미혹하는 거짓선지(교권)가 연합되면 하나님과 하나님의 종들을 대적하는 666 우상단체가 완비된다. 음녀란 바로 이 적마 3세력을 구분 못하고 빌붙어 성공해보려다가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게 되는 변질된 기독교 세력을 말한다(계 17:16). 

이제 에덴동산 때나 구약 선지시대처럼 또 당할 수는 없다. 이제 예수께서 
새 시대의 왕으로 통치하실 때가 심히 가깝기 때문이다. 예수라는 보배께서 통치하실 천년안식을 앞두고 또다시 분패할 수는 없지 않는가! 알파의 미혹(창 3장) 때처럼 마귀의 변론 앞에 또다시 무너질 수는 없다. ㅇ제는 주님의 말씀의 칼로 마귀를 때려부수고 승리해야만 한다. 이것이 "이기고 또 이기려고"라 표현된 백마 2차 승리이다계 6:2. 계 19장). 이 종말의 큰 전쟁에서 하나님의 성전건축 역사를 시작하고 마칠 자를 하나님께서 미리 예정 속에 택하시고 권세를 주심으로(슥 4:9) 할렐루야 기독교 백마 2차 승리의 역사는 하나님의 승리로 마무리되는 것이다.  새일성가 19장

그러나 착각하지 말 것은 이는 인간의 힘이나 능(能)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여호와의 신(神)"으로만 된다는 점이다(슥 4:6). 우리는 사명을 위임받은 인간일 뿐이다. 즉 밥먹고 배설하는 사람일 뿐임을 다시 한 번 떠올려야 한다. 사람 혼자서는 마귀를 이길 수가 없다. 사명자가 사명을 떠나 하나님께 영광 돌리지 못할 때에는 언제나 쫓겨날 수 있음을 알고 끝까지 겸손을 가져 주께만 의지해야 이 역사를 이룰 수가 있는 것이다. "가나안까지 백성을 인도하리라"(출 3:8, 6:4, 13:5)는 확실한 약속과 사명을 받고도, 모세는 그만 한 번의 실수(민 20:8~11)로 가나안에 들어가지 못했다(신 3:27. 신 34:1~4). 이것은 우리에게 큰 교훈이 아닐 수 없다. 또한 하나님의 크신 모략이 아닐 수 없다. 민수기만 보면 모세의 실수같이 보이지만 시편 기자는 이 실수가 백성의 죄의 얼이 미쳐 나타난 결과라고 기록하였다(시 106:32~33). 모세는 백성의 죄악이 전가된 예수의 모형되는 인물이었던 것이다. 모세는 이 실수로 인하여 비스가 산에서 죽었지만(신 34:5) 하나님은 당신의 약속을 저버리지 않으셨다. 바로 그의 사명을 여호수아에게 안수하므로 가나안을 향한 당신의 계획에는 아무런 변화도 없었기 때문이다(신 34:9).

이와 같은 구약역사는 그림자로서 실문인 종말의 역사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학개와 스가랴서는 대한민국에서부터 성취될 종말의 성전재건 역사에 관한 예언서인데, 여기서 모세와 같은 예표의 종(슥 3:8)이 등장한다. 예표의 종은 부패하고 패역한 기독교 백성을 새 시대로 인도하는 과정에서 마귀와 싸우다가 범죄하고 그슬린 후(슥 3:1~3) 사명을 마치고 주님께로 돌아갔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로써 동방역사를 멈추신 것이 아니다. 이유인즉 예표 사명자의 죄과를 제하시고 도리어 그에게 아름다운 옷을 입히시고 정한 관을 씌우심으로 더러운 옷을 벗기시고(슥 3:4~5) 그에게서 순의 종(슥 3:8)을 나게 하여 사명을 인수 인계하게끔 한다는 것이 기록된 예언이기 때문이다. 예표와 순의 관계는 모세와 여호수아의 관계와 놀랍도록 흡사하다. 종말의 역사는 모두 구약 때와 같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왜냐하면 구약은 종말의 그림자요, 하나님의 선하신 작정이 미리 고하고 보여진 완전한 책이기 때문이다(히 10:1. 사 46:10~11. 롬 15:4. 고전 10:11). 미 7:15. 호 2:15. 사 11:16절의 예언들을 읽어보시라. 가나안을 앞 두고 펼쳐진 출애굽부터의 모든 역사는 천년왕국을 앞둔 기독교의 역사에서 다 재연될 수밖에 없다는 귀한 진리가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확실히 강조해야 겠다. 1948년도에 조직된 W.C.C.(World Council of Chulches)는 이 시대의 마지막 음녀단체라는 것을 잊지 말자(가톨릭과의 연계 안에서 주의깊게 살펴볼 대상이다). 그러나 음녀는 거짓선지와는 구별되어야 한다. 음녀의 종말은 계 17:16절이나 거짓선지의 종말은 계 19:20절이기 때문이다. 심판의 주체도 틀리다. 음녀는 짐승과 열뿔이 죽이나, 거짓선지는 재림예수님께 죽는다.

마귀 영에 사로잡혀 쑥물(=미혹의 말로서 양떼를 죽이는 잘못된 교훈)을 내며 정권과 돈, 인간의 수단에 의지하는 것이 음녀의 특성이라는 것을 이 글을 통하여 어느 정도는 간파하셨으리라 생각한다. "음녀"의 정체를 다루려면 많은 지면이 필요하다. 따라서 본 코너에서는 음녀의 특성 정도를 논한 정도로 마칠까 한다. 더욱 자세한 상고내용들은 맨 아래 "음녀에 관한 성경구절"을 클릭하거나 메인메뉴의  "청황색말"을 클릭하시라. 
 

음녀의 정체를 전체적으로 조망, 또는 세부적으로 잘 관찰하실 수 있도록금 독자 여러분들께서도 좋은 자료들을 업데이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음녀의 정체를 폭로하는 파수꾼의 사명 안에서 서로 귀한 자료들을 공유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비겁한 음녀야 속지 말라!
미친 짓 하는 모양 가련하다!
죽을 줄 몰라 타협해 가련한 양을,
맘대로 끌고가 죽이려 하는도다!
멸공의 사상을 잃지 말라!  
이 사상 권세로 받은 자, 이제부터 일어나 싸우리라!
세계통일 꿈 꾼 공산사상은 하루아침 멸망하리. 아멘

- 새일성가 60장 2절 -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