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2일 월요일

이사야 12:통일 국민의 노래


이사야 12:통일 국민의 노래

이사야 12:1 "그 날에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여 주께서 전에는 내게 노하셨사오나 이제는 그 노가 쉬었고 또 나를 안위하시오니 내가 주께 감사하겠나이다 할 것이니라  2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의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3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4 그 날에 너희가 또 말하기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이름을 부르며 그 행하심을 만국 중에 선포하며 그 이름이 높다하라  5 여호와를 찬송할 것은 극히 아름다운 일을 하셨음이니 온 세계에 알게 할찌어다  6 시온의 거민아 소리를 높여 부르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가 너희 중에서 크심이니라 할 것이니라 










1 그 날에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여 주께서 전에는 내게 노하셨사오나 이제는 그 노가 쉬었고 또 나를 안위하시오니 내가 주께 감사하겠나이다 할 것이니라  2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의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3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4 그 날에 너희가 또 말하기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이름을 부르며 그 행하심을 만국 중에 선포하며 그 이름이 높다하라  5 여호와를 찬송할 것은 극히 아름다운 일을 하셨음이니 온 세계에 알게 할찌어다  6 시온의 거민아 소리를 높여 부르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가 너희 중에서 크심이니라 할 것이니라 
  
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신 목적은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자로 하여금 세계 통일 국민의 노래를 부르게 하려 하심이다. 창세기 3:1~ 간교한 뱀과의 싸움에서 사람이 패한 후 에덴동산에서 쫓겨나 나그네 인생으로 고통과 괴로움 속에서 6,000년간 노래 없이 원망·불평만으로 살게된 것이 인생이다. 그러나 약속대로 오신 생명의 예수님이 1차로 천국복음(마 24:14)을 예루살렘과 유대와 사마리아를 거쳐 땅 끝까지 전파하게 하시려고 2,000년간 은혜를 베푸셨으니 감사할 따름이다(영혼 구원 얻은 자는 속죄 찬송만 불렀다). 그러나 이제 2차 승리의 역사를 펴실 종말의 시대는 옛날 선지자들이 예언한 영원한 복음(계 14:6)으로 세계 교회와 종들에게 다시 예언하여 이사야 11장같이 예수님께서 『세계 통일정치』를 하실 때이다. 본 장(章)은 1,000년 동안 지상에서 종족 백성들이 즐겁게 노래부른다는 예언이다.

① 안위를 노래한다(1절) - 영·육 간에 최고의 즐거움을 누리면서 노래부르게 될 것이다.
② 여호와의 힘을 노래한다(2절).
③ 구원을 받았으니 그의 행하신 일이 아름답다고 노래한다(3~5절)
④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노래하되 평생을 즐거움으로 노래부르며 살아가는 축복을 받게 된다(6절)

 이들은 예수님 왕국의 수많은 왕권 받은 자를 위하여 봉사할 종족·백성들이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스룹바벨 선교회 : http://www.headstone924.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