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7일 수요일

제220차 김진철목사 남침땅굴시국안보강연 2013./04/12



제220차 김진철목사 남침땅굴시국안보강연(전문) 
   2013/04/12 17:43추천 0    스크랩  0http://blog.chosun.com/aothddudfkr/6925978   
Download #2 : f8b39e0c_banner_index_01.png (212.7 KB), Download : 0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축구가 4강에 올라갈수 있었던 그 비결이 무엇이었습니까? 당시 한국대표팀 감독이였던 히팅크의 공격적 전술용어를 기억해봅시다. 최선의 공격이 최선의 수비입니다. 히딩크의 전술적 용어가 지금 대한민국이 처한 국가안보위기를 해결 할수있는 박근혜정부의 국정철학이 되시길 간곡히 부탁을 드립니다.

최악의 국가안보 위기를 당하고 있는데 민주통합당,통합진보당,정의진보당에서는 어떠한 발언들이 쏟아지고 있는지 아십니까?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심재권씨는 4월8일 국회외교통일위원회에서 박근혜정부는 북한 김정은에게 정중한 예를 갖춰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얼마나 어처구니 없는 대한민국 국회의원의 발언입니까?

또한,민주통합당 비대위원장 문희상, 통진당 대표 이정희, 진보정의당 공동대표 조준호와 민주통합당 상임고문 정동영등이 사전에 약속이라도 한듯 박근혜 정부에게 남북간의 긴장완화를 위해 대북 특사파견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들이야말로 대한민국 국가안보를 무력화시키는 대표적인 친북좌익종북세력이 아닙니까?

일본에게 독도영유권을 제공한자가 바로 김대중씨란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잊어서는 아니될것입니다. 현재 일본 극우들의 독도영유권 주장 망언 문제는 김대중 정부때 맺어진 신한일어업협정(1998년9월) 때문이라는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그리고, 1980년 광주 5.18 민주화운동의 배후세력은 바로 김대중씨와 김일성특수부대 600명이란 사실을 반드시 밝혀야 합니다. 또한 북한 탈북자 김*성씨는 500만야전군대표이신 지만원박사님의 5.18재판에서 증언하신 내용중에 하나가 김대중씨가 대통령이 된 첫해인 1998년도에 국정원의 최고급 비밀을 북한에 넘겨주어서 북한 군부에 영관급과 장군들중에 대한민국정부에 우호적인 인사 200명이 한꺼번에 처형을 당했다고 폭로를 했습니다. 당시 김대중정부때 국정원장이 누구였습니까? 국가보안법으로 구속당한자를 변호했던 고영구 변호사가 아닙니까? 이러한 인사가 국가 최고의 정보를 담당하는 국정원장이 되었으니 사실상 김대중정부때부터 대한민국 국가안보는 무력화 되어졌습니다. 이러한 김대중이 평양에서 김정일과 2000년 6.15 선언을 하고 대한민국에 돌아와서 북한은 핵무기를 만들 능력도 없다고 단언했습니다.그리고 우리가 지원하고 있는 대북자금이 핵무기를 만드는데 사용하고 있다는 유언비어를 퍼뜨리지 말라고 국민들에게 경고하고 북한이 핵무기를 만들면 내가 책임지겠다고 했던 김대중씨에게 법적책임을 물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현재 대한민국의 역사는 1961년5.16혁명이라는 안보,민주화경제를 위해 헌신했던 대한민국 5.16세력들이 김일성,김정일,김정은 북한3대공산정권독재 보다도 더 악날한 군사독재정권이라고 광주5.18세력들이 왜곡하고 있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기만 합니다.

지난 이명박정부는 2009년 8월19일 김대중씨가 죽음을 맞이했을때 처음에 국민장원칙을 세웠지만 결국 김일성,김정일,김정은공산정권을 추종하는 종북세력들에게 밀려 김대중씨에게 국장과 함께 동작동 현충원안치를 허락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필자는 2009년부터 대한민국사법부에 김대중국장 및 현충원안치취소를 위한 행정법을 제기해서 1심을 마치고 2심이 있었던 4월9일날 서울고등법원(306호)에서 다시한번 더 대한민국사법부에 김대중국장과 현충원안치를 취소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은 이승만건국대통령께서도 가족장을했습니다. 최규하대통령께서도 가족장을 했습니다.국장이라는 법안은 현직대통령께서 재임시절 서거하면 국장을 합니다. 그런데 전전직대통령이였던 김대중씨에게 국장을 허락했던 이명박정부가 얼마나 무능한 정부였습니까?

2010년 3.26천안함폭침때나,11.23일 연평도발때 강력한 무력응징을 했다면 김정은공산정권은 벌써 사라지고 말았을 것입니다.왜냐하면,2010년12월17일 북아프리카 튀니지 중소도시 시다부지드에서 과자 노점상을 했던 무함마드 부아지지가 튀니지의 높은 인플레이와 24년 장기독재에 대한 항거로 분신자살을 하므로 아프리카 민주화운동이였던 재스민운동의 시발점이 되었습니다.그러므로 이집트 37년 무바라크 군부독재정권이 무너지는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명박정부가 2010년3.26천안함폭침과 11월23일 연평도발때 무력으로 응징했다면 북한땅에 제2의 재스민운동의 불을 지펴주었을 것입니다.

지금 김일성,김정일,김정은 북한3대 공산정권의 마지막뿌리인 김정은공산정권이 연일 대한민국 서방세계를 향하여서 전쟁협박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모든 여론은 한반도에 집중 되어 있습니다. 이번기회를 그냥 넘기면 절대로 안될것입니다. 이번기회에 대한민국과 미국과 서방세계들은 반드시 선제공격이라는 무력응징을 통하여 김일성,김정일,김정은 3대공산독재정권을 심판을 해서 억압받고 있는 북한동포 2100만명을 구출해야 할것입니다.

왜! 북한 3대김정은 공산정권이 대한민국역사와 국제사회에서 심판의 대상입니까?김일성은 생전에 집무실로 사용했던 금수산의 사당을 금수산기념궁전으로 만드는데 9억달러가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김일성 시신을 영원토록 썩지 않도록 박제를 해서 유리관에 보관하는 작업비만해도 100억달러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년 박제된 김일성 시체를 유지보수하는 관리 비용만해도 우리나라돈으로 계산하면 9억이나 된다고 합니다. 북한 적그리스도 집단들이 김일성우상화를 위해 사용되어진 돈으로 국제곡물시장에서 쌀,보리,밀,옥수수,콩 같은 양식을 구입해서 북한동포들에게 먹였더라면 절대로 400만명이라는 북한동포들이 굶어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더이상 이러한 적그리스도 집단이 지구상에서 발붙이지 못하도록 한국교회는 영적으로나, 육적으로나 적극적으로 싸워야 할때가 아니겠습니까?

현재 박근혜정부는 제2의 6.25전쟁이라는 국가안보 위기의 국난에 처해 있습니다. 이문제를 극복하기 위해서 무엇보다도 북한남침땅굴 진실에 귀기울여주어야 할때 입니다, 북한남침땅굴 굴착과 관련된 탈북자,귀순자,망명자들의 산증언과 이명박정부시절 북한남침땅굴진실을 위해 양심고백을 하고 면직조치된 국정원 해외첩보팀장 김영환씨의 주장을 다시 한번 더 간추려보기를 원합니다.

(1) 황장엽씨 증언입니다.
북한 김일성공산당은 1954년부터 남침땅굴을 굴착했다고 2004년6월14일날 새문안교회에서 화성남침땅굴 산증인이였던 김진철목사에게 증언을 했습니다, 그때 주신 말씀중에 하나가 남침땅굴을 통한 북한특수부대원들의 침투 그리고,한국땅에 거주하고 있는 미군과 외국인들을 인질로 삼는 전술전략이 포함 되어져 있다고 주장을 했습니다. 최근 김정은공산정권은 북한군인들에게 영어단어 100개이상 외우라고 지시를 했다고 합니다.또한,평양에서 지하 300m까지 들어가서 그 세계를 보았던 이야기와 함께 유사시 김정일일가들이 중국으로 도주하기 위한 용도의 지하땅굴이 평양에서 남포까지 80Km이상 굴착이 되어져 있다고 언론인터뷰에서 당당하게 밝혔습니다. 심지어 당시 당 행정부장이였던 장성택에게 들었던 이야기중에 하나가 부산까지 땅굴을 파놓아 전쟁하면 이길 수 있지만 미군때문에 하지못하고 있다고 말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절대로 이러한 이야기들이 외설이 아니다는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b001&wr_id=24020)

(2) 김태산씨 증언입니다.
북한외교관출신입니다.필자가 2006년부터 주에 한두번 남침땅굴을 강연하고 있는 서울종묘공원에 김태산씨를 초청해서 2011년4월29일에 강연을 하면서 북한남침땅굴 실체들을 폭로한 내용들을 살펴보면 서울과 수도권이 1시간이면 점령당할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서울과 수도권의 지하철과 남침땅굴이 연계가 되어져 있다고 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수도권 지하철이 북쪽으로 의정부와 동두천까지 되어 있고 서쪽으로 인천과 남쪽으로 수원과 천안까지 연결이 되어져 있습니다, 김정일공산정권은 이미 중요한 역마다 약600개 이상의 예상침투로를 만들어놓았다고 폭로했습니다.(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a008&page=2&wr_id=322) 이부분에 대해서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김태산씨가덧붙인 말씀이 있습니다. 지난해 5월 국가보안법 위반혐의로 구속된 전 서울메트로 간부 오**씨를 통해 북한은 남한 지하철의 노선은 물론 비상사태 발생시 대처방법과 종합사령실 연락망과 1호선사령실 비상연락망과 상황보고방법과 승무원 근무표등 300여 쪽에 달하는 남한의 지하철 자료들을 몽땅 빼갔다고 덧붙였습니다.마지막으로 김태산씨는 북한에서 남한의 지하철 자료가 무엇에 필요했겠는가? 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국민들의 판단에 맡긴다고 했습니다.

(3) 자신을 폭풍군단출신이라고 하는 K씨 증언입니다.
폭풍군단출신자라고 하는 K씨의 증언을 살펴보면 장거리남침땅굴 실체는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할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을 뒷받침을 해주듯이 김정은이는 2011년12월17일날 김정일이가 급사당한이후,제일먼저 방문한 부대가 북한특수부대중에 최고의 정예부대라고 하는 폭풍군단이였습니다, 그런데,자신이 폭풍군단 출신이라고 하는 인사가 탈북해서 증언한 내용중에 하나가 폭풍군단 복무시절 황해북도 곡산군 사현리에서 남한 경기도 방면으로 남침 땅굴 작업을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때가 2001년도였다고 합니다, 당시 굴착된 땅굴이 약45~50Km 였으니 10년이 지난 지금은 수도권 중심부이상으로 도달했을 것이라고 증언을 해주었습니다.(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64031)

(4) 박명철씨 증언입니다.
박명철씨는 북한군 38여단 참모장(상좌, 대령급) 출신이며, 북한남침땅굴 굴착과정에 깊숙이 관여한 땅굴참모장 출신이며, 연천지역 땅굴문제에 대해서 <<1986년에 연천읍까지 완료했고, 1992년에는 내가 직접 땅굴 속으로 들어가서 연천읍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땅굴 작업자들이 땅굴 속에서 기거할수 있는 대형 벙커도 있는데 이는 평시에는 땅굴 유지보수를 위한 자재- 장비 보관소로 사용하며,유사시에는 북한군 침식 및 대기 장소, 무기- 탄약류 저장고로 활용된다고 증언하기도 했습니다.

(5) 김남준씨 증언입니다.
북한군 6사단 장교출신 김남준 귀순자의 증언중에 하나가 장거리남침땅굴과 관련해서 버럭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중에 하나가 한국지역에 버려진 수많은 폐광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남침땅굴과 관련해서 굴착으로 생기는 수많은 버럭들은 폐광을 이용해서 감쪽같이 처리한다고 합니다.

(6) 차도수씨 증언입니다.
차도수씨는 북한 탈북자중에 경기도 화성남침땅굴과 관련해서 일본아사히TV에 출현해서(2003년5월21일) 직접 북한에서 10년동안 남침땅굴을 굴착했다고 증언을 하면서 당시 남침땅굴을 팠던 지도까지 그려가면서 설명한 것을 우리는 아래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할수 있습니다.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b002&wr_id=187 차도수씨는 화성남침땅굴과 관련해서 영국BBC에 출현(2003년4월22일)해서 동일한 증언을 했습니다.

(7) 스웨덴 버틸린트너 기자 증언입니다.
2009년6월달 스웨덴 버틸린트너 기자가 김정일공산정권이 2003년-2006년까지 미얀마군사독재정권에 땅굴기술을 이전해서 심도 150m 깊이의 대형땅굴을 굴착했던 것을 보도했던 사실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땅굴기술이전이란 것은 자신의 땅에서 완성 되었을때 외국으로 기술을 이전 하는 것이 아닙니까? (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b003&page=10&wr_id=193)

(8) 김영환 국정원 해외첩보팀장 증언입니다.
이명박정부때 국정원 해외첩보팀장겸, 국정원교수였던 김영환씨는 2009년1월15일과 4월12일 대국민안보보고서를 발표 했습니다, 그 내용속에는 북한 남침땅굴이 김포반도쪽으로 해서 남침땅굴 심도깊이 약100m이상으로 해서 약 250km 남진했다고 주장한 국정원 고위층의 안보양심 고백은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살리고자 참으로 어려운 결단을 했습니다. 그결과 돌아온 것은 국정원에서 면직조치를 당해서 실직하고 말았습니다.(참조로 김영환교수님께서 쓴 제1차 2차 대국민안보보고서 확인해보시길 원합니다.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b004&page=1&wr_id=344)



경기도 화성남침땅굴현장본부장겸, 남굴사대표
남굴사홈페이지 관리자 매송영락교회 김진철목사[010-8722-2314]
남굴사홈페이지[http://www.ddanggul.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